공구에 올라온 배터리 질문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공구에 올라온 배터리 질문좀요

페이지 정보

SD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4 13:39 685읽음

본문

삼성30t를 **리래핑**한 제품 이라는데

삼성배터리의 클론제품이라는건가요?

제일좋은 배터리면 사겠는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