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싸 센터핀좀 봐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후싸 센터핀좀 봐주세요.

페이지 정보

타키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4 13:26 708읽음

본문

5bebe081db6bfcff91eb5de7c168fdda_1536035105_2347.jpg

후싸 없던 누수가 자꾸 생기네요, 오링쪽 점검해 보고 있는데..

센터핀에 오링 한개 들어가는게 맞는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PeterY님의 댓글

Pete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타키온아니 아예 절연체쪽에는 오링이 없구요. 에어홀 나있는곳 말고 모드기랑 만나는 부분있죠? 지금 오링끼워놓으신 절연체 아래쪽에 홈있잖아요? 거기에 오링이 들어가는거에요

PeterY님의 댓글

Pete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타키온말로하려니 설명이 잘안되는데 지금 오링 끼워져있는곳에 있는 절연체 밑부분(무화기똥꼬핀이라고도 하시던데) 거기 윗쪽에 살짝~쿵 홈이있는게 거기다 끼우셔야해요

PeterY님의 댓글

Pete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타키온그리고 사실 저기 오링이 있다한들 체결시에 510핀이 좀 길게나오는거 빼고 누수랑 관련이 없을탠데 코일링이나 위킹에 신경을 더 쓰시는게 맞는듯합니다. 무화기 모든부분을 체결을 단단히 하셨나도 확인해보시구요. 누수가 어디서 나는지 알려주시면 더 편하구요.

타키온님의 댓글

타키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오링과 절연체위치를 바꿔야 된다는 말슴이네요...
그럼 그동안 오링위치가 잘못 된 상태로 계속쓴거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