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 오차 너무 궁금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옴 오차 너무 궁금해요

페이지 정보

전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0.42) 작성일 님이 2018년 09월 04일 12시 5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08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 제가 궁금한게있어서 질문드려요


코일마스터 세트에 들어있는 킷으로 

옴을 측정한거랑 실제 모드기기로 측정되는 옴 값이 0.02 ~ 0.03 정도 차이가나요

이게 정상적인건가요? 칩은 vo 칩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9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38.101)
회원아이콘 @전스신뢰성 부분은 아니구요. 어림잡아 이정도쯤의 옴이 나오는구나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칩마다 옴값 잡는게 조금씩은 편차가 있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48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0213 아포(레드코튼캔디)에 어울리는 무화기 색상은? (사진 있음) 댓글+3 첨부파일 또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49  0
80212 공구에 올라온 배터리 질문좀요 댓글+7 첨부파일 SD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685  0
80211 전자담배 엑스포 무료참관 댓글+4 스위스가고싶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04  0
80210 코즈모넛 바텀핀 질문돔요! 댓글+3 글글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05  0
80209 액상질문좀 할게요! 댓글+5 첨부파일 모리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640  0
80208 브라스, 코퍼 무화기 덱세척할때 댓글+2 yeahapppp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655  0
80207 회원님들은 액상을 어디서 사시나요? 댓글+11 인기글 HyangJa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1860  0
80206 후싸 센터핀좀 봐주세요. 댓글+8 첨부파일 타키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708  0
80205 거치대? 전시대? 질문합니다 댓글+3 불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32  0
80204 모드기기 배터리 질문합니다 댓글+7 첨부파일 뻐끔이뻐끔뻐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59  0
열람중 옴 오차 너무 궁금해요 댓글+9 전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609  0
80202 앙가쇼핑 오픈시간이 몇시인가요? 댓글+1 museson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51  0
80201 Rta rda 액상교체할때 질문이요 댓글+3 인기글 일즉다다즉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1055  0
80200 배터리 질문합니다 댓글+5 뻐끔이뻐끔뻐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42  0
80199 시그뉴 질문좀요 김정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469  0
80198 디알 망고스무디 비율질문입니다 댓글+5 kal117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886  0
80197 유니온2.0 댓글+2 인기글 충동구매ㅋ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1051  0
80196 18650 배터리 보관 케이스 오프라인 구매처? 댓글+2 moebio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976  0
80195 맥모드 입문 댓글+3 SUPR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747  0
80194 아포칼립스 레드코튼캔디 색상 과 어울리는 2발기기 추천 좀.. 댓글+11 첨부파일 또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646  0
80193 기성액상 질문드립니다! 댓글+3 mangnanyo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63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