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기 추천좀 해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모드기 추천좀 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육도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4 18:43 583읽음

본문

현재 부푸 투 킷이랑 스노우울프 엠팽 보유중이구요 드리퍼 용으로 하나 더 장만할까하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무화기는 드랍이랑 데드드랍이랑 메쉬프로탱크 보유중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두발기기는 2개면 충분하신거 같은데
1발기기나 멕모드쪽으로 시선을 돌려보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두발중에 추천은 파라노말이나 아스베이프 미카엘, 부푸 드래그 정도 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