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sy9 무화기 & Wismec Reuleaux RX GEN3 300w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j-easy9 무화기 & Wismec Reuleaux RX GEN3 300w

페이지 정보

나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5 13:42 708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베이핑 입문자입니다.


작년 말쯤에 j-easy9 사서 잠시 동안 하다가 도저히 못 피겠어서 잠시 접엇다가 


요새 다시 생각나서 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j-easy9으로는 뭔가 부족해서


 j-easy9 무화기에 Wismec Reuleaux RX GEN3 300w 이 친구 사서 같이 해보려는데 가능한건가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내맘을흔드록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나크네...rx300이 배터리 4발 들어가는, 최대 300w짜리 기기로 알고있는데
j-easy9무화기 코일도 작고, 최저저항이 0.8로 알고있어요
그러면 4볼트 기준으로 약 20W까지 쓸 수 있다는 말인데
출력도 좀 아깝고......기기 바꾸셔도 만족감은 비슷하실거예요
배터리는 4발에 20W면 오래가요

나크님의 댓글

나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내맘을흔드록바음.. 실은 이미 Advken Manta MTL RTA Tank 3ML를 같이 샀는데 그냥 기다려야겟군요 ㅋ  이 친구가 1주일이나 늦게오게 되있어서리 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