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sy9 무화기 & Wismec Reuleaux RX GEN3 300w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5 13:42 708읽음본문
안녕하세요
베이핑 입문자입니다.
작년 말쯤에 j-easy9 사서 잠시 동안 하다가 도저히 못 피겠어서 잠시 접엇다가
요새 다시 생각나서 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j-easy9으로는 뭔가 부족해서
j-easy9 무화기에 Wismec Reuleaux RX GEN3 300w 이 친구 사서 같이 해보려는데 가능한건가요 ?
추천 0
댓글 4건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
|
어...끼워는 질텐데......
j-easy9 무화기...코일 바로 탈 것 같은데요.... |
나크님의 댓글
|
|
@내맘을흔드록바모드기가 너무 쌔서 그런건가요 ? |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
|
@나크네...rx300이 배터리 4발 들어가는, 최대 300w짜리 기기로 알고있는데
j-easy9무화기 코일도 작고, 최저저항이 0.8로 알고있어요 그러면 4볼트 기준으로 약 20W까지 쓸 수 있다는 말인데 출력도 좀 아깝고......기기 바꾸셔도 만족감은 비슷하실거예요 배터리는 4발에 20W면 오래가요 |
나크님의 댓글
|
|
@내맘을흔드록바음.. 실은 이미 Advken Manta MTL RTA Tank 3ML를 같이 샀는데 그냥 기다려야겟군요 ㅋ 이 친구가 1주일이나 늦게오게 되있어서리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