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가변기기 추천부탁드릴게여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두발가변기기 추천부탁드릴게여

페이지 정보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5 12:45 839읽음

본문

전에도 글올렷는데


시겔레이 탑원 , 스노우울프 엠팽,엑스팽, 아스베이프 미카엘 , 브이갓 200프로


이정도 게속보구잇는데.. 성능 디자인 정도로 나눠서좀 알려주실수잇나요


아에 입문자다보니 성능이 머가좋구 이런걸몰르겟네요 자세히답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최김장님의 댓글

최김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게시글보니 계속 똑같은고민하시는거같은데 다 고만고만한것들이에요
브이갓프로 빼고 나머지중에 그냥 디자인 맘에드시는거 사세요
그리고 사실 가변기보다 위에 무화기 뭘올리냐가 훨씬중요하니
기기는 암거나 맘에드시는거쓰시고 무화기고민을 좀 해보세요 ㅋㅋ

줌바님의 댓글

줌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칸이님55이왕이면 좀 네임있는 칩셋 들어간 제품이 오래사용하게
되더라구요.
파라노말,지클,비아240 정도 추천드립니다.
지니칩인 부푸 알파원도 가상비 죽입니다.
드래그는 너무 투박하고 무거운데 알파원이 우리나라에서 왜 인기없는지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ㅋ

칸이님55님의 댓글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줌바님 답변고마워요

저도지금 via240 생각중인데 디자인은참맘에드는데..

저는 모드기하나에 무화기만 게속사서 쓸생각인데

내구성이나 그런면은 어떨까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