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가변기기 추천부탁드릴게여
페이지 정보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5 12:45 839읽음본문
전에도 글올렷는데
시겔레이 탑원 , 스노우울프 엠팽,엑스팽, 아스베이프 미카엘 , 브이갓 200프로
이정도 게속보구잇는데.. 성능 디자인 정도로 나눠서좀 알려주실수잇나요
아에 입문자다보니 성능이 머가좋구 이런걸몰르겟네요 자세히답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추천 0
댓글 4건
최김장님의 댓글
|
|
게시글보니 계속 똑같은고민하시는거같은데 다 고만고만한것들이에요
브이갓프로 빼고 나머지중에 그냥 디자인 맘에드시는거 사세요 그리고 사실 가변기보다 위에 무화기 뭘올리냐가 훨씬중요하니 기기는 암거나 맘에드시는거쓰시고 무화기고민을 좀 해보세요 ㅋㅋ |
칸이님55님의 댓글
|
|
아감사합니다 브이갓프로는 비추인가요??
그리고 탑원 제품도 괜찮나요?몇명사람들이 사지말라고해서.. |
줌바님의 댓글
|
|
@칸이님55이왕이면 좀 네임있는 칩셋 들어간 제품이 오래사용하게
되더라구요. 파라노말,지클,비아240 정도 추천드립니다. 지니칩인 부푸 알파원도 가상비 죽입니다. 드래그는 너무 투박하고 무거운데 알파원이 우리나라에서 왜 인기없는지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ㅋ |
칸이님55님의 댓글
|
|
줌바님 답변고마워요
저도지금 via240 생각중인데 디자인은참맘에드는데.. 저는 모드기하나에 무화기만 게속사서 쓸생각인데 내구성이나 그런면은 어떨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