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렌 쓰시는 분 급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사이렌 쓰시는 분 급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술라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78.87) 작성일 님이 2018년 09월 05일 12시 4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564 읽음

본문

오늘 사이렌 받아서 빌드 하는데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세척할려고 다 분해하는데  탑캡 넓고 동그란 오링? 이걸 뭐라고 불러야 하나요..


암튼  탑캡에 끼우는 동그랗고 큰 오링 가운데 구멍 사이에 드립팁  오링 싸이즈의 작은 오링 하나가 붙어있더라구요.


그냥 띄어내고 큰 오링 탑캡에 넣은 후 액상주입구 쪽 넣고 돌려보니 스무스하게 돌아가더군요.


별 이상없겠다 생각하고 빌드 했더니 바로 누수 나네요.


혹시 탑캡 동그란 큰 오링 사이에 조그마한 오링 하나 정체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좀 부탁합니다. 색은 하얀색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술라코님의 댓글

술라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57.53)
회원아이콘 @최김장그 두꺼운 오링 구멍에 드립팁오링 싸이즈의 반투명 오링하나가 붙어있더라구요.  뜯어 버렸는데 그것때문에 누수나나 싶어서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477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0327 (간절합니다...)보키님 레시피 좀 부탁 드립니다. Run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21  0
80326 프리맥스 메쉬탱크 누수관련 댓글+3 인기글 조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247  0
80325 두발가변기기 추천부탁드릴게여 댓글+4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840  0
열람중 사이렌 쓰시는 분 급 질문입니다. 댓글+2 술라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65  0
80323 RDA 레코닝 문의드려욤 댓글+10 우주의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969  0
80322 첫 김장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4 대전광역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491  0
80321 돔3와 아이스틱피코 댓글+4 뚠두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11  0
80320 기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4 sherup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36  0
80319 입호흡 rda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댓글+6 곰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36  0
80318 시그뉴 배송 언제부터 시작하나요? 댓글+4 낙타가낙타낙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82  0
80317 제가 38베이프에서 액상을 직구 했습니다... 댓글+2 LEE201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997  0
80316 via240 사용중인데, 올리는 탱크마다 탄맛이 납니다. 댓글+9 인기글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452  0
80315 22mm 직경인지 질문해요. 댓글+2 첨부파일 인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27  0
80314 더블배럴 댓글+3 국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782  0
80313 Tfv12 프린스 괜찮아요? 댓글+2 joker8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829  0
80312 전문가님들.. 댓글+6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67  0
80311 폐홉 입문 초보유저 리빌드직후 쇠맛? 고민이에요ㅠㅠㅠ 댓글+23 인기글 퐁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780  0
80310 맥모드 베터리 방향 , 힘 댓글+10 첨부파일 벺벺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762  0
80309 리빌드 안하고 얼마나 쓸수있을가요? 댓글+2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99  0
80308 시그뉴 tfn/stem 니코로 주문해도 되나요? 댓글+2 인기글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087  0
80307 18650 배터리 살짝 찌그러졌는데.. 댓글+4 moebio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5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