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A 레코닝 문의드려욤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5 12:11 968읽음본문
안녕하세요. 종종 답을 잘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부프드래그에 Drop꺼 RDA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레블250 구매하며 데드드롭까지 구매하여 사용중입니다.
단맛이 드롭보다 덜 한 것 같고 발열도 있는것 같고.
개인적으로 약간 실망중입니다.
드롭을 다시 구하려다, 레코닝이 맛표현이 좋다하여 질문남깁니다. 드랍을 또 사는게 나을지, 레코닝을 사는게 나을지.
단맛이 잘 올라오던 드랍이 좋았엇는데, 드랍만 3개였다가 주변에 나눠주고 다시 드랍 사려니 기분이 조금 꽁기합니다 ㅎㅎ
어떤 걸 구입하는게 나을까욮?
부프드래그에 Drop꺼 RDA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레블250 구매하며 데드드롭까지 구매하여 사용중입니다.
단맛이 드롭보다 덜 한 것 같고 발열도 있는것 같고.
개인적으로 약간 실망중입니다.
드롭을 다시 구하려다, 레코닝이 맛표현이 좋다하여 질문남깁니다. 드랍을 또 사는게 나을지, 레코닝을 사는게 나을지.
단맛이 잘 올라오던 드랍이 좋았엇는데, 드랍만 3개였다가 주변에 나눠주고 다시 드랍 사려니 기분이 조금 꽁기합니다 ㅎㅎ
어떤 걸 구입하는게 나을까욮?
추천 0
댓글 10건
미리마님의 댓글
|
|
드랍 좋은데요.....
많이 써보셨고 지금도 가지고 계시니 레코닝 한번 해보시죠.... 맘에 안들면 방출 하면 되니까요....인기제품은 금방 나가요...ㅎㅎ |
드성님의 댓글
|
|
레코닝 단점 : 액상 순삭 |
우주의것님의 댓글
|
|
@미리마드랍 참 좋죠 ㅎㅎ 레코닝 한 번 구매해봐야겠네요.
아니면 둘다.. ㅎㅎㅎ |
우주의것님의 댓글
|
|
@드성핡.. 맛표현 발열 모두 좋나요? |
쿠로님의 댓글
|
|
저는 개인적으로 레코닝보다 드랍이 좋네요
레코닝 쓰고있는데 드랍이나 데드드랍 구매예정입니다 |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
|
단맛 올리는게 목적이시면
굳이 레코닝 아니더라도 데드래빗도 괜찮으실 듯 합니다 |
우주의것님의 댓글
|
|
@내맘을흔드록바데드래빗이 죽토 말씀하시는거죠?
데드래빗 한 번 사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우주의것님의 댓글
|
|
@쿠로드랍은 정말 잘 만들었나봐요 ㅎㅎ
의견 감사합니다. |
핫스터프님의 댓글
|
|
레코닝의 최고 장점은 하나의 무화기로 여러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 같아요
에어홀이 다양하니 위치에 따라 맛이 막 변하거든요ㅎㅎ |
드성님의 댓글
|
|
@우주의것드랍은 결로, 드라이한 맛이 조금 있었어요 발열은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제 닉네임 뜻이 드랍성애자입니다. 레코닝도 괜찮은데 빌드 편의성 생각하면 드랍이 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