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A 레코닝 문의드려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DA 레코닝 문의드려욤

페이지 정보

우주의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5 12:11 968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종종 답을 잘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부프드래그에 Drop꺼 RDA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레블250 구매하며 데드드롭까지 구매하여 사용중입니다.
단맛이 드롭보다 덜 한 것 같고 발열도 있는것 같고.

개인적으로 약간 실망중입니다.

드롭을 다시 구하려다, 레코닝이 맛표현이 좋다하여 질문남깁니다. 드랍을 또 사는게 나을지, 레코닝을 사는게 나을지.

단맛이 잘 올라오던 드랍이 좋았엇는데, 드랍만 3개였다가 주변에 나눠주고 다시 드랍 사려니 기분이 조금 꽁기합니다 ㅎㅎ

어떤 걸 구입하는게 나을까욮?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미리마님의 댓글

미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드랍 좋은데요.....
많이 써보셨고 지금도 가지고 계시니 레코닝 한번 해보시죠....
맘에 안들면 방출 하면 되니까요....인기제품은 금방 나가요...ㅎㅎ

핫스터프님의 댓글

핫스터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레코닝의 최고 장점은 하나의 무화기로 여러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 같아요
에어홀이 다양하니 위치에 따라 맛이 막 변하거든요ㅎㅎ

드성님의 댓글

드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우주의것드랍은 결로, 드라이한 맛이 조금 있었어요 발열은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제 닉네임 뜻이 드랍성애자입니다. 레코닝도 괜찮은데 빌드 편의성 생각하면 드랍이 더 ..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