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3와 아이스틱피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5 12:09 612읽음본문
돔3와 아이스틱피코 체결가능할까ㅛ??
추천 0
댓글 4건
alive님의 댓글
|
|
어떤 피코냐에 따라 다를거같아요...
그냥 피코라면 24mm인 돔3는 채결이 안될거구요.. 피코25는 가능할거같네요.. |
뚠두얀님의 댓글
|
|
@alive감사합니다 !! 그냥피코 질문드린거였어요 !! |
alive님의 댓글
|
|
@뚠두얀마침 재가 돔3와 그냥 피코가 있는데 회사라서...
이따 집에가서 한번 해보고 댓글 달아드릴께요..근데 아마 안될거같아요 ㅎㅎ |
뚠두얀님의 댓글
|
|
@alive감사합니다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