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rda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본문
후싸,드바루로 입호흡을 하고 드랍,펄스가변으로 폐호흡하는 유저입니다.
이번에 RSQ를 구매하면서 입호흡 rda를 고민중인데요
ammit의 경우 크기가 좀 크다보니 꺼려지고
그외에는 많이 얘기들어본 제품이 없어서 질문글 남깁니다.
사용해보시면서 만족했던 입호흡 rda 있으시다면 추천부탁드릴게요!
추천 0
댓글 6건
미리마님의 댓글
|
|
바텀에 스피드 업 최고 였습니다,
작은 것이 단점이지만....맛표현/흡입압 은 단연코 최고 입니다, 일단 페텍에서 이것을 하나 구입하시고 https://www.fasttech.com/products/0/10029700/9622950-speed-up-styled-rda-rebuildable-dripping-atomizer 크기가 작은 만큼 경통도 좁아서 발열이 생깁니다, 그래서 이것으로 교체 해 주시면 완벽 하죠... https://www.fasttech.com/p/9418800 |
곰저씨님의 댓글
|
|
@미리마오오 감사합니다 :) |
스티브홍님의 댓글
|
|
하데온 어떠신지요..반폐용으로 작고 맛도 좋더라구요 |
곰저씨님의 댓글
|
|
@스티브홍하데온도 굉장히 고민하고 있습니다.
다만 폐호흡이 맞지 않아서 혹여 너무 흡압이 빠질까봐 걱정되긴 합니다. 일단 하데온은 구매해서 써볼 생각으로 트게잠복하고 있습니다! 도움말씀 감사합니다 :) |
스티브홍님의 댓글
|
|
@곰저씨클론이라..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아요..17인가 18에 라온에서 구닙했거든요..흡입 소리 거슬리는거 없이 좋더라구요 |
곰저씨님의 댓글
|
|
@스티브홍아항! 그럼 등짝한대맞고 구매하러 ㅎ_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