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rda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rda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곰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65.223) 작성일 님이 2018년 09월 05일 11시 2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35 읽음

본문

후싸,드바루로 입호흡을 하고 드랍,펄스가변으로 폐호흡하는 유저입니다.


이번에 RSQ를 구매하면서 입호흡 rda를 고민중인데요


ammit의 경우 크기가 좀 크다보니 꺼려지고


그외에는 많이 얘기들어본 제품이 없어서 질문글 남깁니다.



사용해보시면서 만족했던 입호흡 rda 있으시다면 추천부탁드릴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미리마님의 댓글

미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95.106)
회원아이콘 바텀에  스피드 업  최고 였습니다,

작은 것이 단점이지만....맛표현/흡입압 은 단연코 최고 입니다,

일단 페텍에서 이것을 하나 구입하시고
https://www.fasttech.com/products/0/10029700/9622950-speed-up-styled-rda-rebuildable-dripping-atomizer

크기가 작은 만큼 경통도 좁아서 발열이 생깁니다,
그래서
이것으로 교체 해 주시면 완벽 하죠...
https://www.fasttech.com/p/9418800

곰저씨님의 댓글

곰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65.223)
회원아이콘 @스티브홍하데온도 굉장히 고민하고 있습니다.
다만 폐호흡이 맞지 않아서 혹여 너무 흡압이 빠질까봐 걱정되긴 합니다.
일단 하데온은 구매해서 써볼 생각으로 트게잠복하고 있습니다!
도움말씀 감사합니다 :)

스티브홍님의 댓글

스티브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7.88)
회원아이콘 @곰저씨클론이라..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아요..17인가 18에 라온에서 구닙했거든요..흡입 소리 거슬리는거 없이 좋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7건 5477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0321 돔3와 아이스틱피코 댓글+4 뚠두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11  0
80320 기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4 sherup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35  0
열람중 입호흡 rda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댓글+6 곰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36  0
80318 시그뉴 배송 언제부터 시작하나요? 댓글+4 낙타가낙타낙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80  0
80317 제가 38베이프에서 액상을 직구 했습니다... 댓글+2 LEE201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997  0
80316 via240 사용중인데, 올리는 탱크마다 탄맛이 납니다. 댓글+9 인기글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450  0
80315 22mm 직경인지 질문해요. 댓글+2 첨부파일 인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23  0
80314 더블배럴 댓글+3 국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781  0
80313 Tfv12 프린스 괜찮아요? 댓글+2 joker8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827  0
80312 전문가님들.. 댓글+6 칸이님5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61  0
80311 폐홉 입문 초보유저 리빌드직후 쇠맛? 고민이에요ㅠㅠㅠ 댓글+23 인기글 퐁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778  0
80310 맥모드 베터리 방향 , 힘 댓글+10 첨부파일 벺벺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761  0
80309 리빌드 안하고 얼마나 쓸수있을가요? 댓글+2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99  0
80308 시그뉴 tfn/stem 니코로 주문해도 되나요? 댓글+2 인기글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1087  0
80307 18650 배터리 살짝 찌그러졌는데.. 댓글+4 moebio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56  0
80306 코일 직구 하고싶은데.. 댓글+1 거니하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853  0
80305 스모그 x baby 리빌드 어떻게하나요? 댓글+3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580  0
80304 바텀 관련 질문 댓글+8 AbS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14  0
80303 무니코틴 액상 댓글+3 Woo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830  0
80302 아이조이세이버 질문드립니다. 댓글+3 Woo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651  0
80301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8 원산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5 70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