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 안하고 얼마나 쓸수있을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빌드 안하고 얼마나 쓸수있을가요?

페이지 정보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5 02:33 700읽음

본문

2주정도 사용가긍하나요?
해외에서 산 리빌드 용품이 2주정도 걸리는데
여분 코일이 하나 남았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arson님의 댓글

ar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베이핑 습관에서 4일에서 2달까지 감
제 기준 최고로 빨리 산화된게 4일
나무위키 말로는 2달까지 쓴다는 여담이 있지만 개소리인거 같음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