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 안하고 얼마나 쓸수있을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5 02:33 700읽음본문
2주정도 사용가긍하나요?
해외에서 산 리빌드 용품이 2주정도 걸리는데
여분 코일이 하나 남았습니다.
해외에서 산 리빌드 용품이 2주정도 걸리는데
여분 코일이 하나 남았습니다.
추천 0
댓글 2건
베이퍼빡님의 댓글
|
|
전 보통 1주일 쓰네요 주말마다 리빌드해용 |
arson님의 댓글
|
|
베이핑 습관에서 4일에서 2달까지 감
제 기준 최고로 빨리 산화된게 4일 나무위키 말로는 2달까지 쓴다는 여담이 있지만 개소리인거 같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