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50 배터리 살짝 찌그러졌는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18650 배터리 살짝 찌그러졌는데..

페이지 정보

moebio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5 02:24 657읽음

본문

1mm 정도 모드기에서 빼다가 모서리에 살짝 찍혔는데
손목 날아가진 않겠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