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텀 관련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바텀 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AbS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5 01:39 613읽음

본문

아무래도 바텀의 경우 스퀑킹하면서 노즐 통해 액상이 아주. 아아아아아아주 조금 누수가 있을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멕 바텀은 내장칩이 없다보니 누수로 인한 고장에서 자유로울까요??


레코닝 보고있는 도중에 문득 멕에 rda 액상 짜먹으면서 꼭 한번은 탄맛먹는것도 싫고 해서 바텀쪽으로 함 돌려볼까 합니다.


쇼트로부터 비교적 안전한 가변바텀인가

누수로부터 잔고장에 자유로운 멕 바텀인가(멕 바텀이 누수로 인한 고장에서 자유롭다면)


야밤에 고민이 되네요.

도움 부탁드리겠슴미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AbSo님의 댓글

AbS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왕이개인적으로 바텀은 역시 노즐 통한 누수가 제일 무섭네요....
0.12~0.15옴 쓰고 있어서 20700 이상 가능한 녀석으로 봐야겠군요! 감사합니다

미리마님의 댓글

미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멕바텀 의 경우도 누수는 위험합니다,

제 경우 한대 폭발(그냥 화재 로 기기만 녹은 정도)를 겪었는데요....

플랑켄 이라는 기종이었고

이 기종의 모양이  스팀 래빗이나...펄스 나 너지 등등 여러기종과 같은 기본 형태로

크기를 작게 하기 위해서 배터리 부분과 공병 부분이 완전 칸막이로 분리가 안되어 잇는 것인데요...

스퀴징 할 때 무화기 쪽에서 공병으로 되돌아 오는 액상이 누수되면서 스위치가 되는 쇠붙이나
기기 내분에 달라붙어서 쇼트가 되버리는 경우가 생겨서

그렇게 됩니다.

따라서 멕바텀도 누수는 조심해야 합니다,

AbSo님의 댓글

AbS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미리마그래서 바텀 볼때 공병이랑 배터리가 완전히 분리되있는 것들을 우선으로 보고 있는데 그런게 있을까요??
가변으로는 옴보이가 그런 방식이더라구요.....가변은 근데 칩한번 사망하면 진짜 사망이라....

미리마님의 댓글

미리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AbSo일단,
피코 스퀴즈
코퍼베이프

둘 다 제가 사용하는 기종들인데....
저렴하면서 작고 통전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배터리 피복만 관리 해주면 안전하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