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김장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5 01:15 556읽음본문
오늘 pg vg 향신료가 배송이와서
클론게시판에있는 레시피대로 액상을 섞었는데
중탕 교반작업하고 한시간있다 베이핑을했는데
맛이 노맛입니다. 니코틴을 첨가하고싶은데
니코틴베이스와 니코틴 차이는무엇이고
또 숙성을하면 맛이 달달하게나는것인지 궁굼합니다.
클론게시판에있는 레시피대로 액상을 섞었는데
중탕 교반작업하고 한시간있다 베이핑을했는데
맛이 노맛입니다. 니코틴을 첨가하고싶은데
니코틴베이스와 니코틴 차이는무엇이고
또 숙성을하면 맛이 달달하게나는것인지 궁굼합니다.
추천 0
댓글 2건
왕이님의 댓글
|
|
니코베이스는 이미 희석되있는거고 기다림시간이 줄어들죠
숙성하다보면 향도강해지고 맛도 달달해질겁니다. |
짹나형님의 댓글
|
|
@왕이왕이님 안녕하세요 ㅎㅎ
넵 ㅎㅎ 기다려봐야겟습니다 감사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