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김장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초보김장질문

페이지 정보

짹나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5 01:15 556읽음

본문

오늘 pg vg 향신료가 배송이와서
클론게시판에있는 레시피대로 액상을 섞었는데
중탕 교반작업하고 한시간있다 베이핑을했는데
맛이 노맛입니다. 니코틴을 첨가하고싶은데
니코틴베이스와 니코틴 차이는무엇이고
또 숙성을하면 맛이 달달하게나는것인지 궁굼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