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 리빌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하프 리빌드

페이지 정보

기민한엉덩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7 00:25 646읽음

본문

하프리빌드 하고난후에 저항값이 바뀔때가 있던데 왜그런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467 페이지
더베이프 니코리퀴드

09-07 구름을만들다

댓글4
번앤클라우드 부산서 취급하는곳이있나요??

09-07 고군분투

댓글1
판다킹 구매를 고려하게됬는데요

09-07 타락

아이저스트2미니 0.3옴부터 몇옴까지 인식하나요?

09-07 Simbaa

댓글2
22mm모드기 위에 19mm무화기 올려도 되나요?

09-07 Simbaa

댓글2
가변기랑 배터리 침수ㅠㅠ..

09-07 베이핑sss

댓글3
인기글 서브용으로 스모크 노보킷을 구매했는데요

09-07 소빵이

댓글5
인기글 솜향 날리기 할때 질문드립니다!

09-07 성핳

댓글1
Help) 옴값이 이상합니다..

09-07 리빌드붸이붸

댓글6
인기글 태국 juul 질문드립니다!

09-07 pinaj

댓글4
퍼지 은스프링 어떤거 쓰시나요!!!??

09-07 두리주인

댓글3
입문자인데 가변기기처음 도착했을때 이렇게하면돼나요?

09-07 guitarist

댓글1
DOVPO as방법좀

09-07 부처

댓글2
인기글 번앤클라우드 액상

09-07 SD베이퍼

맥모드 사용중 저항값에 따른 베터리 소모량이 다른가요?

09-07 김해지니

댓글5
리빌드 고수님들 솜모양 확인부탁드립니다

09-07 파키스탄

댓글7
팔콘탱크 원래이런가요?

09-07 베이프로

댓글3
아래 무화기 표면 질문드렸던 사람입니다

09-07 베린이222

댓글13
복숭아맛나는 액상있을까요?

09-07 DADA

댓글4
심각합니다 봐주세요 ㅠㅠ

09-07 뵤리뵤링

댓글15
무화기 유리경통 표면에 하얗게 설탕?같은게 끼네요

09-07 베린이222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