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만타 쓰고 계신분 맛관련된 질문좀 드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혹시 만타 쓰고 계신분 맛관련된 질문좀 드려요

페이지 정보

날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12 11:17 469읽음

본문

제가 RTA는 처음입니다 ㅎ


리빌드는 유튜브보면서 따라해서 어려울껀 없었는데...


개화자로 시연을 해보니...

다른맛은 거의 안느껴지고 단맛이 너무 강하게 올라와서

pg, vg 7:3에 니코 5mg 쿨링만 넣어서 해봤는데도

단맛만 강하게 올라고 쿨링은 안느껴지던데..


원래 만타가 단맛을 강하게 올려줘서 이런건가요?


참고로 0.6옴짜리 코일 듀얼로 해서 0.3옴 체크 되고

36w에서 베이핑 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MTHO님의 댓글

MT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헐저도 초본데.. 제가 빌드를 잘못 한건지 단맛외에 강하고 멘솔만 느껴져서..오늘 리빌드 다시해보려했는데. 0.3옴으로 해봐야겠네용.
친구꺼 리벤저 폴라인가로 개화자 0.15 엄청달아서. 0.15맞추고해봤는데...
어차피 액상넣을때 누수나서 다시해야되지만 ㅜ

날자님의 댓글

날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MTHO헛 저는 단맛만 ㅠㅠ;; 음 옴을 더 낮춰야 하는건가보네요.. 좀더 테스트 해보고 다시 리빌드 해봐야겠군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단맛은 최소화하고 다른 과일향이나 맨솔향이 좀 진하게 올라왔음 했는데 ㅋ
저랑 정 반대시군요 ㅎ

MTHO님의 댓글

MT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날자제가 리빌드를 잘못했을수도있어서 ㅋㅋㅋ 저는 0.14 100와트정도 3.7이나8로 맞춰서 했었어요. 근데 pg vg 반대아닌가요? 3대7

MTHO님의 댓글

MT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날자아집와서 리빌드다시해서 누수도 잡고 0.15으로 다시 먹어봤는데 어제는 넘많이 먹어서 안느껴졌나봐요.
0.3옴 맞추고 하니까 소프트노말하드모드랑 볼트따라 단맛이나고안나고하네요! 한번 조정해보세요. 저도 초보라 정확한건 아니라ㅎ

날자님의 댓글

날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MTHO저도 몇가지 테스트 중인데...

열심히 검색해보고 한결과

볼트를 4.x가 되도록 와트를 조절 해보니까 과일맛이 나긴 하는데...
입호흡기에 비해 과일향은 좀 뭉개지고 여전히 단맛이 강하긴 한듯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제가 입호흡용을 5mg 정도로 맞춰놔서...
니코틴이 너무 강하게 들어오는 ㅋ

폐호흡용은 3mg 이하로 해야한다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허헛
많이 흡입을 할수가 없어서 다른 액상으로 테스트 할려고 하프리빌드 준비중이네요 ^^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