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 질문이잇는데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빌드 질문이잇는데요

페이지 정보

브이갓vg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12 02:37 480읽음

본문

칸탈선 


게이지마다 틀리다는데


두께가 얆으수록 옴수가 내려가고 굵을수록 옴수가 올라가는것맞나요??


보통 국민적으로 많이들이용하는 칸탈이 먼가요??


전 0.14~16 하고싶은데 몇칸탈로 몇바퀴돌려야하는지 알려주실분


아그리고 코일 솜 갈아주는 주기는 탄맛이나 드라이한맛이 심하면 갈아주면되는건가요


아니면 대충주기가잇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규딩님의 댓글

규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얇을수록 옴이 올라가고 굵을수록 옴이 내려가요
폐홉 칸탈 22 24 많이쓰새고 28 32 입홉 많이쓰세요
리빌드는 탄맛나면하구요
0.14~16은 애매해요
24칸탈 3mm내경으로 4바퀴가 0.4옴나오거든오
듀얼로 0.2옴나오고
더적게감으면 솜이타버려서 여기가 24게이지는끝이고
22게로 내려야해요

브이갓vgod님의 댓글

브이갓vg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규딩규딩님 3MM 내경이 가이드봉이랑 똑같은말인가요?
정확히 내경 어떤애긴지궁금하네요
칸탈선 판매글에보면 24게이지 3바퀴감으면 0.3옴 싱글로 나온다는데
그럼 0.15 옴으로 잡히는데 3바퀴면.. 그럼 3바퀴감아서 써야되는건지.,.헷갈리네요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내맘을흔드록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두께가 얇으면 저항이 높아지고, 두꺼우면 저항이 낮아집니당

폐홉은 24게이지 이하, 입홉은 26게이지 이상 많이 쓰세요

0.15정도 되는 빌드는 단일로는 바퀴수가 안 나오구요
26게이지 패러럴로 감으시면 4바퀴, 24게이지 패러럴이면 6바퀴
24게이지 트위스트로 감으시면 4바퀴 하시면 됩니다

빌드는 탄맛나거나 맛이 변하거나 무화가 적어지면 합니다

브이갓vgod님의 댓글

브이갓vgo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내맘을흔드록바아감사합니다

제가지금처음 빌드해봣는데 0.18에서0.20나오는데 코일은 24게이지
6바퀴정도감앗구요
맛은확실히좋네요 아근데 와트 80에 4.볼트나오네요 근데 더올리면 액상수어사이드 그무슨밀크액상인데 액상때문인지 90부터는 타격감이라해야되나.그런게좀느껴지는데 정상인가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