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코일 무화기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성코일 무화기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페이지 정보

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12 02:01 721읽음

본문

지금은 프리맥스 파이어루크 쓰고있습니다 근데 이게 과일향액상만 넣으면 쇠비린내가 너무 심하게 올라오네여 ㅠㅠ 디저트류는 안올라오는데ㅡㅡ


그래서 무화기좀 바꾸려고 하는데 코일교체형 무화기좀 추천해주세요 ㅠㅠ 아 기기는 파라노말250C 쓰고 있습니다


누수가 없었으면(최대한 덜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OooO님의 댓글

Oo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메쉬프로 사용중 맛 . 누수 만족 단맛액상 진하게 잘올려줌 서브맛은 향으로느낌 과일디저트 과일류 강력추천 rda랑 병행사용중
팔콘 사용하다 방출 맛 만족 누수 불만족 메쉬프로에 비해 서브향을 좀더 느낄수있음 단맛 덜함 예를들면 디저트류에 적합 전담 많이 이용했지만 어떻게든 기끔 주륵 흘림 스트레스받아서 방출 콸콸은 아님 말그대로 가끔이지만 바지젖어서..
판다킹 직구는 오래걸려서 귀찮고 가격불만족 사용해보지않음
만타탱크 사용해보지않음.~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