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츠가 원래 엄청 독한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히츠가 원래 엄청 독한가요??

페이지 정보

초오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13 03:24 920읽음

본문

연초만 피우다 목이아파서 끊고 이베이프에 입문했습니다. ㅎㅎ

이시그 플러스라고 아이코스 짭? 기기에 히츠퍼플을 물려서 피워봤는데

말보로 레드보다도 더 독한것 같습니다. 한모금 쭉 빨면 니코뽕이 확~ 오네요.

한대 다 피우면 폐가 답답해지는 느낌도 들고요.

일본갔을때 팔리아멘트 9미리짜리 피워봣는데 그거보다도 훨씬 독한거 같습니다. 

거의 체감상 예전에 군대있을때 선임이 줬던 세븐스타인가? 14미리짜리 일본담배 수준같아요.

이 강력한걸 연타하는 사람도 있다는게 놀라울 뿐이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뿌뿌씨님의 댓글

뿌뿌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퍼플 특유의 맨솔향이 강한거 아닐까요?
저는 말보로 미듐피다가 아이코스 스틱 두개로 매번 엠버,퍼플 두개 같이 피우는데
더 약하게 느꼇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