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보네 쓰시는분 계신가요 ?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털보네 쓰시는분 계신가요 ?

페이지 정보

광거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18 17:17 1,125읽음

본문

항상 폐호흡용 3미리만 먹다가 


밖에나갔을 시를 대비해서 털보네에서 고체니코 3미리짜리를 구매해서 기존 니코3미리 액상에 투하해서 먹었는데


기존 입호흠용 남아있단 9미리 액상보다 니코뽕이 더와서 당황스럽습니다


혹시 털보네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아무님의 댓글

아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3미리 액상이 약해서 털보네에서 니코모어플러스 3미리 사서 추가했는데 그렇게 쎄다는 느낌은 못받았고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액상에 따라서 느끼는 강도가 다른것 같네요. 평소에 니코 6미리짤 사용하는데 토르크56  니코6미리로 김장해보니 목이 아파서 섞어서 베이핑했습니다

광거북님의 댓글

광거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무아하 그렇군요 ㅎㅎ 저는 항상 3미리만 이용해서 그런가 목넘김이랑 가슴이 찌뿌둥한 느낌이 바로 오네요 ㅎㅎ
저도 연초향 좋아하는데.. 국도먹어보고싶습니다 어떤가요 ?

아무님의 댓글

아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액상은 개인취향이라서.....
전 아주 맘에 듭니다. 보통 국도에서  풀향이 난다고 해서 이해를 못했는데 베이핑해보니 잔디를 깎거나 벌초후에 나는 진한 풀향이 나더군요. 첨엔 이게 연초향이 맞나~ 싶은데 필수록 중독성이 생깁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