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트 볼트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와트 볼트 질문!

페이지 정보

스웨스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0 00:12 835읽음

본문

비아에 팔콘쓰고있습니다 0.15옴 매쉬코일쓰는데 적정와트가70~80쓰고있습니다 저는 한 60와트로 땡기는데 2.75볼트밖에 뜨질않네요 한 90와트까지땡겨야 3.7볼트나오고요 정상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감기조심님의 댓글

감기조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가 알기론 높은 와트를 써서 무화량이 많아지면 액상맛이 뭉개진다고 알고있거든여 엄청 저와트가 아니면 입맛에 맞게 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ㅎㅎㅎ 저도 전린이라 확실하진 않지만 전 보통 60에서 80와트가 베스트 와트인 코일을써도 65나 55에 맞춰서 베이핑하기도해서요 ㅎㅎㅎ

입문해보님의 댓글

입문해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볼트의 제곱이 와트x옴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낮은 옴의 코일을 사용하시니 그만큼 와트를 높혀야 적정 볼트값에 도달 할 수있는거에요 근데 매쉬코일은 보통 적정 볼트값인 3.7~4.2보다 좀 낮게 쓰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403 페이지
테슬라 스텔스 40w에 어울리는 무화기 추천좀 해주세요

09-20 hannah

유리캡있는 싱글rda 있나요?

09-20 DADA

댓글2
레블이라는 기기 정확히 뭔가요?

09-20 부처

댓글4
인기글 액상 매운맛 관련 질문드립니다

09-20 이러나저

댓글2
PICO 사용중인데 TC 모드 사용이안됩니다..

09-20 yooo88

댓글1
와트 볼트 질문!

09-20 스웨스웩

댓글2
인기글 더베이퍼 블루드래곤 드셔보신분??

09-20 입문해보

댓글11
전자담배 필만한곳..

09-20 josz

댓글2
무니액상이 니코액상보다...

09-19 관계튼대왕

댓글3
목화솜 머슬코튼 사용중인데 솜양 질문이요

09-19 스바아루

이런게 가습현상인가요?

09-19 조말년

댓글2
혹시 워토포 리커브는 어떤가요 ?

09-19 광거북

댓글2
같은 vgmax도 회사별로 무화량이 다르다던데

09-19 윤기탱

이히칩이나 드나칩 넘버링 관련해서 아시는분있나요?

09-19 AncientNova

액상 김장시에 질문이요 ㅠㅠ

09-19 준짱짱

댓글1
헬릭서 비치노 궁합

09-19 신호섭

댓글1
인기글 ziip 팟이 나온다는데 사용해본 적 있으신 분 있을까요??

09-19 베이핑핑ping

만타mtl 빌드와 프리빌드코일 질문드려요 도와주세요ㅠ

09-19 SYSEO

댓글3
인기글 18650 배터리 폐기질문입니다!

09-19 으으으

댓글19
질문에 대한 책임감을 부여할 방안이 있을까요?

09-19 끽연마스터

댓글7
인기글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ㅠㅠ

09-19 감기조심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