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퍼 블루드래곤 드셔보신분??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베이퍼 블루드래곤 드셔보신분??

페이지 정보

입문해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0 00:10 2,600읽음

본문

더베이퍼는 추천비율이 없어서 선택하기 힘드네요...

액상마다 적정 비율이 다 다를텐디 ㅠ

혹시 드셔보신분은 어떤 비율이 괜찮으셨나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1

불캠님의 댓글

불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3대7로 구매해서 베이핑중입니다
5대5로는 먹어보질않았는데 3대7로 해도 맛 약한무화기에서도 맛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입문해보님의 댓글

입문해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불캠오 그렇군요 5대5는 너무 진하려나요 너무 입에서 단맛 많이 느껴지는걸 안좋아하기는 하는데... 쫌 새콤한액상 맞나요? 너무 단 과일만 먹다보니 물리네요..

OooO님의 댓글

Oo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5대5도 폐호흡 사용에 문제는 없어요 하지만 기성탱크냐 rda냐 rta냐가 이용 우선순위죠.
기성이나 rta 누수가있는 하부rda같은경우는 묽어서 누수가 일어날수있구요.
고vg이용해서 만들면 문제없다지만 고vg 수급도 문제가있고, 그냥 프리믹스 30ml 사시는거면 추천비율 상관없이
7:3으로 만들면돼요~ 보치스 보히또 및 5;5 추천제품들도 7:3 만들어도 문제없구용
향료 하나하나 다섞어서하는경우라면 , 또 고vg 이용할수 있으시다면 비율그대로 가는것도 괜찮지만
프리믹스 이요하실거라면 모두 7:3으로 만들어도 맛표현엔 그리 큰차이없었네요.
pg가 무조건 높다고 맛표현 진해지는게 아니라 프리믹스 성분도 정확히모르는데 5:5로 만들면 오히려 쓴맛이나 누수일어날 가능성이 높다고보네요 단맛 많이 느껴지는게 싫으시면 그냥 단맛 많이 안느껴지는 프리믹스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비카판타지님의 댓글

비카판타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블루드래곤의 주된맛은 용과맛입니당~ 용과맛이 새콤하게 들어오고 베이핑하고 나면 입안에 달달한 맛이 남습니다
저는 입호흡용으로 5:5 80미리로 먹어요 더베이퍼~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내맘을흔드록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3대7로 잘 먹고있습니다
새콤한 맛 아니예요
들어간 향료중에 새콤한게....라즈베리 정도인데
용과+솜사탕이 압도적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403 페이지
테슬라 스텔스 40w에 어울리는 무화기 추천좀 해주세요

09-20 hannah

유리캡있는 싱글rda 있나요?

09-20 DADA

댓글2
레블이라는 기기 정확히 뭔가요?

09-20 부처

댓글4
인기글 액상 매운맛 관련 질문드립니다

09-20 이러나저

댓글2
PICO 사용중인데 TC 모드 사용이안됩니다..

09-20 yooo88

댓글1
와트 볼트 질문!

09-20 스웨스웩

댓글2
인기글 더베이퍼 블루드래곤 드셔보신분??

09-20 입문해보

댓글11
전자담배 필만한곳..

09-20 josz

댓글2
무니액상이 니코액상보다...

09-19 관계튼대왕

댓글3
목화솜 머슬코튼 사용중인데 솜양 질문이요

09-19 스바아루

이런게 가습현상인가요?

09-19 조말년

댓글2
혹시 워토포 리커브는 어떤가요 ?

09-19 광거북

댓글2
같은 vgmax도 회사별로 무화량이 다르다던데

09-19 윤기탱

이히칩이나 드나칩 넘버링 관련해서 아시는분있나요?

09-19 AncientNova

액상 김장시에 질문이요 ㅠㅠ

09-19 준짱짱

댓글1
헬릭서 비치노 궁합

09-19 신호섭

댓글1
인기글 ziip 팟이 나온다는데 사용해본 적 있으신 분 있을까요??

09-19 베이핑핑ping

만타mtl 빌드와 프리빌드코일 질문드려요 도와주세요ㅠ

09-19 SYSEO

댓글3
인기글 18650 배터리 폐기질문입니다!

09-19 으으으

댓글19
질문에 대한 책임감을 부여할 방안이 있을까요?

09-19 끽연마스터

댓글7
인기글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ㅠㅠ

09-19 감기조심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