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기기 MTL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두발기기 MTL 질문!!

페이지 정보

뭉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9.212) 작성일 님이 2018년 09월 25일 02시 5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39 읽음

본문

두발기기 Via 240을 쓰고있는데요. 아무래도 저는 완벽한 입호흡 유저라서 노틸러스2 0.7옴를 꽂았는데요, 15와트로 맞춰도 거의 1초이상이 넘어가면 바로 탄맛이나고 불안불안하더라구요, 너무 투머치인 느낌? 1.8옴코일을 끼워서 와트를 더 낮추면 괜찮을까요? 두 발로 충분히 버티는 입호흡 무화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토니님의 댓글

토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6.175)
회원아이콘 윗분 말씀대로 15w면 한발두발 똑같습니다. 한발과 두발차이는 배터리용량과 저옴에서 뽑아내는 출력의 차이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코일을 바꿔보시거나 기성코일에서도 액상유입이 원활한 5:5비율이거나 6:4 비율인 액상을 사용해보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공복쓰림님의 댓글

공복쓰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0.147)
회원아이콘 에코모드 써보세요 보칩이 처음 올릴때 마치 프리힛 기능이 과하게 들어간 느낌이 난다는 반응들이 있어요 그래도 안되면 와트수를 낮추시거나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380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2365 레드애플액상 눈에 튐 질문드려요ㅠㅠ 댓글+2 SYSE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47  0
82364 줄 말고 액상 섞어서 필 만한 기계 소개해주세요. 댓글+4 김성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76  0
82363 노보타타탱크 빨대현상... 인기글첨부파일 긔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27  0
82362 멕모드 저옴 댓글+8 붉은새12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95  0
82361 니읍읍 질문 댓글+2 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416  0
82360 판다킹vs스탠다드탱크 댓글+1 Vay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19  0
82359 똥꼬핀 사포 질문입니다 댓글+6 호구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16  0
82358 리빌드 질문 댓글+2 Lr화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409  0
82357 레블 잘아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7 킥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00  0
82356 sl class 질문있습니다 ! 파리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408  0
82355 사이렌 하데온 질문이요 댓글+1 일즉다다즉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433  0
82354 38vape 질문이요 댓글+3 탁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84  0
82353 김장 향료 베이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360  0
82352 배터리 용량 3000mAh 2500mAh 댓글+2 인기글 SsunJu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2120  0
82351 하이엔드 기기 구매처 질문드립니다^^ 댓글+2 첨부파일 수진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52  0
82350 안녕하세요 베이핑에 입문하고싶은 사람입니다 댓글+7 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385  0
82349 csv 입문 도움 부탁 드립니다 댓글+6 인기글 팡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555  0
82348 도데체 csv라는게 뭔가요???? 댓글+6 응딩이베이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01  0
82347 칸탈이 너무빨리탑니다... 댓글+3 상자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485  0
82346 워터포 프로파일 rda 댓글+1 인기글 거대한미더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34  0
82345 가습현상의 정확한 현상을 알고 싶습니다. 댓글+4 인기글 Simba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1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