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 N베이스 질문 ㅠ (브로스쥬스,디케이개화자)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디알 N베이스 질문 ㅠ (브로스쥬스,디케이개화자)

페이지 정보

Hhhh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5 18:52 838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입문자에요..
디알에서 n베이스 저거사구 향료 90ml 넣고 숙성시키면 3:7비율 300ml되는거에요?? 글구 니읍 들어간건가요?? 도저히 모르겟네요 하..

글고!! 디알 브로스쥬스랑 디케이에서 파는 개화자 해보신분 맛 후기 듣고싶습니다 ㅎ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3건 5378 페이지
김장 액상 이제 3주째 냄새가 ㅜㅜ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09-25 멜로우제이

댓글15
디알 N베이스 질문 ㅠ (브로스쥬스,디케이개화자)

09-25 Hhhhd

댓글5
인기글 비아240 이랑 아크 240 질문좀요!

09-25 아머프

댓글1
인기글 2발 첫기기 스노우울프 엠펭이랑 노바킷중에 고민입니다

09-25 아기자기효봉

댓글6
따발총소리질문이요;;

09-25 일즉다다즉일

댓글5
더베이프 할인쿠폰 문의..

09-25 부푸드뤠그

댓글2
해외직구 문의요 ㅠㅠㅠ

09-25 Hhhhd

댓글3
인기글 가변스퀑크추천부탁드립니다

09-25 Newbiee

댓글9
입호흡 입문해보고싶습니다

09-25 DADA

댓글4
드랍솔로 vs 와습나노

09-25 빨간대문

댓글1
탱크 질문드려요

09-25 guitarist

댓글1
이게 뭘까요???

09-25 김천입문자

댓글3
긱베이프 노바 킷 드립팁 규격이요.

09-25 XxSSssxX

댓글1
펠릭스 망고랑 비슷한 액상 아시는분 계실까요?

09-25 서무수석

댓글3
인기글 기성코일 호환여부 (긱베이프 - 프리맥스)

09-25 스칼렛

멬 바텀 배터리질문입니다.

09-25 광거북

댓글3
단일향료 유통기한이 어떻게되나요??

09-25 화이트갤럭시

신고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9-25 브이갓vgod

댓글11
인기글 50:50 6ml 액상 폐호흡 모드기에 사용가능한가요?

09-25 시기1

댓글1
천국몰11주년 배송비관련..

09-25 achis

댓글2
라X야 기성액상

09-25 연이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