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보관 및 유효 기간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 보관 및 유효 기간

페이지 정보

경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7 09:37 890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전담을 시작했다가 실패 후 재 도전을 하고자 하는데요.


기성 액상을 상온 실내 보관 하고 있었는데 이거 다시 펴도 괜찮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