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기기 배터리
페이지 정보
Sadi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7 18:08 661읽음본문
이 배터리 via240에 사용가능한건가요 ?
그냥 검색해서 나온 배터리 결제했는데 댓글보니ㅜㅜ 대부분 손전등이나 낚시장비에 사용하더라고요
추천 0
댓글 12건
규딩님의 댓글
|
|
아녀 hg2 or q20이요 |
Sadist님의 댓글
|
|
@규딩입문새내기라 쉽게 말해주실수 있나요 ? |
스티브홍님의 댓글
|
|
그러심 즐겨찾기 가셔서 전담쇼핑몰에서 배터리를 구매하시면 모드기에 쓰실만한거 나와요...lg hg2 , 삼성 30q 에요 |
Sadist님의 댓글
|
|
@스티브홍아 저건 모드기에 적합하지 않군요 ㅜ |
퐁즈님의 댓글
|
|
저는 삼성30Q 분홍색배터리 쓰고있어요! |
스티브홍님의 댓글
|
|
@Sadist네 모드기에는 고방전비보호 배터리가 필요한데요, 아마 렌턴이나 후레쉬용도면 보호회로 달려있을거에요... |
스모쿠님의 댓글
|
|
보호 배터리에용
모드기에 끼우려고 억지로 넣다 둘 다 망가진 기억ㄱ이 ..ㅎ... |
미리마님의 댓글
|
|
보호 회로가 들어 있는 배터리로 사이즈도 비보호18650 보다 길어서
전담에 사용불가 입니다, 전담은 강한 방전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한데 안전상 이유로 보호 회로를 달은 보호 배터리는 방전율도 약해서 사용이 안되요... 18650 비보호 배터리를 구입 하셔야 합니다, |
Sadist님의 댓글
|
|
@퐁즈답변감사합니다! |
Sadist님의 댓글
|
|
@스모쿠헠ㅋ 배송출발하기전에 취소했어요 ㅋ |
Sadist님의 댓글
|
|
@미리마정보 감사합니다! |
규딩님의 댓글
|
|
@Sadistq20이아니라 30q ㅠㅠ
배터리이름이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