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 접하고 솔트.. 신세계..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CSV 접하고 솔트.. 신세계..

페이지 정보

뵤리뵤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7 21:05 1,662읽음

본문

CSV로 갈아타고 솔트를 접했습니다.

7~8개월전 처음 전담에 입문하여

입호흡,폐호흡 한발기기 두발기기 의 개미지옥에 빠져 허우덕 대다가..

(q14,q16,닷75,스웨그킷,리벤저미니,리벤저,리벤저X,더블베럴,아크 등의 기기와 판다킹 프리맥스 코브라 크라운 탱크 등 을 사용했습니다)


약 한달 전부터 모든 기기를 정리하고

CSV인 미니핏(한국정발은 핑거킷)에 정착했습니다.


니읍이나 액상관련된 지식이 전무하던 저는

'그 니읍이나 저 니읍이나 니읍이 니읍이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나름 맛을 중요시해 해외기성액상만 사용하긴 했었더랬죠..


그러다 우연찮에 국내 솔트를 '개인적으로 소량'만 유통하는 분과 인연이 닿아 솔트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솔트액상은 50mg 60ml 30ml..


결과는 '미쳤다' 이 한마디 인듯합니다.

처음 구매할때 기성액상보다 조금 가격대가 있어서 망설였는데

샘플이라며 한카토를 넣어주고 난 후 다른 액상에 눈이 안가네요..


1.6옴에서 이런 맛표현도 웃기고

타격감 니코뽕 이게 기존 액상이랑 격을 달리합니다..


현재 총 90미리 정도 남았는데

미리 더 구해놓을까합니다..

한국에서 좀 더 저렴하게 구할수있는곳이 있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8

aram1님의 댓글

aram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이래저래 구하려다 보니 가격대가 대충 보니 30ml기준 5만원에 형성 되어 있는거 같던데..
구하기도 힘들고 반입 자체가 잘 안되다 보니.. 그런거 같아요 제휴회사중 하나 솔트 액상 4+2 하던데
그쪽도 한번 알아 보세요 20만원이 넘겠지만.. 솔트에 대해 믿음이 있으시면 4만원 좀 안되게 구입하실수 있는거
같아요. 가끔 회원분들 중에 외국 다녀오셔서 대량 구입후 뿌려 주시긴 하는데... 항상 늦게 봐서 참여는 못해 봤습니다! 아.. 그리고 솔트액상이 기존 액상에 니읍을 타서 먹는 것 보다 훨씬 맛이 좋나요? 그냥 기본적으로 니코뽕에
대한 것만 생각 하고 있었는데..

뵤리뵤링님의 댓글

뵤리뵤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aram1네.. 국내 고니읍 부x몰 액상을 사용했었고 그에 비교하면
혀를 거쳐 입안에 맴돌고 목을 넘겨 뱉는 그순간까지 느낌이 완전 다릅니다..
솔트하나로 이런차이가 ? 라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지금 현재도 팟 두개로 부x몰 18mg 액상과 비교해봤을때
향이 겉도는 느낌의 부x몰 액상과
퍼지는 솔트의 차이는 확실하게 있는것같아요

aram1님의 댓글

aram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뵤리뵤링그렇군요..!! 쥴팟 이후로 여러 csv로 고니읍만 먹어 왔는데... 이번에 맞는 옷을 입혀 줘야겠습니다!
아무래도 맛 표현이 안좋다 보니 맛에 대한 갈증이..ㅜㅜ

소리나래님의 댓글

소리나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완전 부럽네요. 시그뉴 판매중단후 팟 구하는데 허리가 휘네요. 실례가 않된다면 저도 구매처 쪽지 부탁드립니다. 꾸벅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