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이나 더베이퍼 프리믹스를 더베이퍼 니코세린과 김장하면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디알이나 더베이퍼 프리믹스를 더베이퍼 니코세린과 김장하면

페이지 정보

입문해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7 20:38 640읽음

본문

맛차이가 많이 날까요???
희니가 필요한데 디케이에서 살만한게...
니코세린이랑 n베이스랑 차이가 없는건가요??
물론 비율은 제가 조절해서 쓴다는 가정하에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