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 적정와트보다 낮게피우면 어케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코일 적정와트보다 낮게피우면 어케되나요?

페이지 정보

시기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7 19:37 6,072읽음

본문

엠펭을 샀습니다


0.16옴 100~230


0.2옴 60~150인데


스노우 엠펭은 와트조정은 되는데 볼트값이 안나와서요


적정와트보다 낮게피워도 되나요?


너무 올리지만 않으면 상관없을까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가벨타투어님의 댓글

가벨타투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낮게 피워도 크게 상관 없습니다. 대신 맛이 조금 연해지겠죠. 무화량도 적고.
네이버에 옴의법칙 검색하셔서 적당히 계산해보시면 볼트값 알아낼 수 있어요.
3.7~4.2 정도가 일반적인 볼트 범위구요.

벚꽃난로님의 댓글

벚꽃난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높게 피울때 - 액상이 많이 기화되며, 배터리가 빨리달고 발열이 많아짐, 액상 소모력 증가, 맛표현과 무화량 증가
                  액상 소모가 빨리되므로, 액상 유입속도보다 기화가 빠를경우 코일 수명 대폭감소

낮게 피울때 - 액상이 느리게 기화되며 발열이 적어짐. 무화량 감소, 맛표현은 취향대로

twotonedt님의 댓글

twotoned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0.16은 70~90
0.2는 60~70 으로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도 앰팽 쓰는데 0.16 85w로 쓰다가 0.2로 바꾸고 80w로 폈는데
솜은 멀쩡한데 어느순간부터 목이 아프더니 3일만에 사망...
낮게 피워도 본인이 만족스럽다면 써도 되요~ 저도 첨에 0.2에 45~55w로 쓰니 3주 가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