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 적정와트보다 낮게피우면 어케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27 19:37 6,072읽음본문
엠펭을 샀습니다
0.16옴 100~230
0.2옴 60~150인데
스노우 엠펭은 와트조정은 되는데 볼트값이 안나와서요
적정와트보다 낮게피워도 되나요?
너무 올리지만 않으면 상관없을까요 ?
추천 0
댓글 5건
가벨타투어님의 댓글
|
|
낮게 피워도 크게 상관 없습니다. 대신 맛이 조금 연해지겠죠. 무화량도 적고.
네이버에 옴의법칙 검색하셔서 적당히 계산해보시면 볼트값 알아낼 수 있어요. 3.7~4.2 정도가 일반적인 볼트 범위구요. |
벚꽃난로님의 댓글
|
|
높게 피울때 - 액상이 많이 기화되며, 배터리가 빨리달고 발열이 많아짐, 액상 소모력 증가, 맛표현과 무화량 증가
액상 소모가 빨리되므로, 액상 유입속도보다 기화가 빠를경우 코일 수명 대폭감소 낮게 피울때 - 액상이 느리게 기화되며 발열이 적어짐. 무화량 감소, 맛표현은 취향대로 |
맥입문자님의 댓글
|
|
아무상관없어요. 0.15옴끼고 50 60. 70와트사용자들많아요.베이핑은 그냥 본인의 취향대로 입맛대로가 정답입니다 |
twotonedt님의 댓글
|
|
0.16은 70~90
0.2는 60~70 으로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도 앰팽 쓰는데 0.16 85w로 쓰다가 0.2로 바꾸고 80w로 폈는데 솜은 멀쩡한데 어느순간부터 목이 아프더니 3일만에 사망... 낮게 피워도 본인이 만족스럽다면 써도 되요~ 저도 첨에 0.2에 45~55w로 쓰니 3주 가더라구요~ |
모종동폭격기님의 댓글
|
|
@twotonedt엠펭구입하려하는데 좀 괜찮을까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