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틴
페이지 정보
Nka팬텀블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7 18:45 470읽음본문
혹시 개봉안하고 갈변현상니코틴사용해도 액상맛괜찮나요?
추천 0
댓글 1건
미리마님의 댓글
|
|
갈변이 살짝 진행되기 시작한 정도라면 몰라도
색이 변색된 정도로 진행이 되었다면 폐기 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