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옴 코일 니코랑 vg얼마짜리 쓰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28 05:31 670읽음본문
아이스틱 피코에 미슈탱 폐호흡 조합으로 사용중입니다.
0.2옴 코일에 블루드래곤 pg vg 50 50비율로 2미리 먹다가
0.5옴 코일로 교체하였습니다.
그런데 빨리는 맛? 이 안나서 가습기 빠는 느낌에 무화량도 엄청 줄었네요.
vg70짜리에 니코 더 높은거 써도 0.2옴보다는 훨씬 못하겠죠?
0.2옴 코일에 블루드래곤 pg vg 50 50비율로 2미리 먹다가
0.5옴 코일로 교체하였습니다.
그런데 빨리는 맛? 이 안나서 가습기 빠는 느낌에 무화량도 엄청 줄었네요.
vg70짜리에 니코 더 높은거 써도 0.2옴보다는 훨씬 못하겠죠?
추천 0
댓글 3건
kami917님의 댓글
|
|
피코가 멕이니 그럴수 밖에 없죠.. 멬에서 옴이 낮을수록 코일이 뜨거우니 무화량도 더 나옵니다. 그게 익숙하시니 당연히 0.5옴에서는 닝닝하다고 느끼실수 밖에 없고요 가변기에서는 와트를 올리면 되지만 멬에서는 그게 안되서 옴수가 중요합니다^^;; |
입문해보님의 댓글
|
|
@kami917피코는 가변입니당 물론 저옴 코일보다는 무화도 적고 맛표현도 별로 일 수 있습니다 와트를 좀 올려보세요 조금 나아질 거에요 |
kami917님의 댓글
|
|
@입문해보아 ㅋㅋㅋ 피코가 가변이군요( 왜 멬이라고 생각했는지 모르겠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