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ant S8 쓰시는분 하루에 사용량이 어떤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Smoant S8 쓰시는분 하루에 사용량이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Ligay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8 02:48 714읽음

본문

배터리, 팟하나 가득 채운거로 하루 보내시는지요~?

그리고, 팟하나당 리필은 몇번정도 하시는지..

이것저것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BabyDriver님의 댓글

BabyDriv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보통 팟기기들 팟용량 2.0ml 정도면 저같은경우 하루는 넉넉히갑니다. (사용자에따라 천차만별)
팟 리필은 탄맛나거나 갑자기 이상한맛나면 교체하는편이라..
요즘은 비틀킷쓰는데 리필 네다섯번정도하면 갈아주고있습니다.

콕12님의 댓글

콕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현재 10일정도 사용중인데 하루에 한팟 다 못씁니다. 많이피는편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주력으로 들고 다니는데
하루에 0.7팟정도(1파드당 2.0미리기준) 사용하는듯 하네요 배터리는 하루종일 써도 넉넉하구요
코일도 10일정도 사용중이지만 아직 새코일과 다름없네요 색변화나 슬러지 안끼고 깨끗합니다 (서브제로기준)
사용하는 액상에 따라 다를순 있지만 생각보다 오래가는듯 합니다
결로가 좀 발생하는게 단점인데 피우다가 결로가 보이면 아래로 툭툭 쳐주면 결로 잘 빠집니다

공공나라님의 댓글

공공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하루에 1ml도 못 먹는서 같고요..
15일만에 탄맛나서 팟 교체했습니다.
배터리는 잔량 확인이 안 되서 시간날 때 마다 충전해서 잘 모르겠네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