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게에 솔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트게에 솔트..

페이지 정보

뵤리뵤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7 23:51 629읽음

본문

트게 규칙상 원래 액상판매 금지라고 알고있는데

간간히 미개봉액상이 올라오는거 보고 질문드립니다


솔트액상 안먹는게 있어서 판매글 올릴까하는데..


규정상 금지가 맞는거로 알아서요

정지먹을까 무서워서 미리 질문드립니다 ㅠㅠ광광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매기님의 댓글

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ttps://evape.kr/bbs/board.php?bo_table=trade&wr_id=2

미개봉, 무니코틴은 규정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개봉, 니코틴은 나눔으로는 가능한것 같긴한데, 규정상 판매 및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트레이드 이용규칙 읽어보시면 될듯합니다

비연전비님의 댓글

비연전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솔트니코틴도 불가입니다 ㅠ

저도 얼마전에 줄기니읍들어간 브로스 판매글올렸다가 알게된사실인데

액상거래는 무조건 미개봉.무니코.TFN  < 이3가지 범주내에서만 가능합니다.

매기님의 댓글

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뵤리뵤링개인간의 거래라면 뭘말씀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한테 쪽지주셨던 방식을 말씀하시는거라면 그런식으로 판매하는것도 문제가 될것같네요,

예전에 희석니코틴을 그렇게 판매하던분들도 이베이프님한테 신고들어간 분들이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