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기기 18650배터리 mAh관련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모드기기 18650배터리 mAh관련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가라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27 22:55 650읽음

본문

현재 쓰고 있는 배터리가 lg 고방전 3500mAh 비보호인데
해외직구 사이트를 찾아보니 9900mAh 배터리를 팔더라구요
혹시 mAh 값이 높아도 사용에 문제가 없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기기는 베이프레소 리벤저킷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케인지님의 댓글

케인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사기에 한표.. 그런 사기 스팩이 어디있겠습니까.. ㅜㅜ 20A 이상 나오는데 9900? ㅋ 그냥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샤오미 충전기만 봐도 그정도 스팩이면 겁나 큰거 아시죠? 18650에 그정도 용량이면 혁명적이네요.. ^^;;

littlboy님의 댓글

littlbo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26650 베터리도 4000-5000mah가 최대치 일텐데
18650이 9900이면 굉장한거죠...
정말 그정도 용량이 나온다면,전담은 물론 전기차에게도 혁명적인 이야기 일꺼란;;;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