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모드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 모드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로플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30 20:06 821읽음

본문

줄이라는 존재를 알게 되고 신선한 충격을 먹어서 전자담배에 입문해볼까 하고 마음먹었더니ㅜ 통관에서 막혀서 포기하고 비틀킷으로 입문하게되었습니다..
세상편리해 보여서 구입하긴했는데 막상 여러 액상들을 넣어 먹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맛표현이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뭣도 모르고 공구로 ebony&ivory 랑 크오크를 주문했는데
70vg, maxvg더라구요. ebony는 팟에 넣어 먹어보니..거의 맛이 안나고(냄새만 조금나고) 크오크는 개봉도 안했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폐호흡에도 입문해볼까 생각이들더군요..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네요ㅜㅋㅋㅋ

일단 모드를 먼저 정해볼까하고 2발짜리로 그나마 추려본게
와일드울프, 노바킷, 리벤저x, 드레그, wye200 입니다.
무화기는 기성코일되는 팔콘으로 갈까 생각중입니다.
이외에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추가로 네이버에서 와일드울프+팔콘해서 10만원정도에 팔던데 이게 적정한 가격인지도 궁금하네요.. 직구도 많이 하시는거같던데 네이버에 검색해서 국내배송되는 것들보다 확실히 저렴해지나요?

첫글이고 생초보라 두서없이 너무 많은 질문을 한것같네요 ㅣㅜㅜ
뉴비에게 따뜻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XxSSssxX님의 댓글

XxSSssx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 친구 와울 팔콘인데 만족하더군요.
그리고 전 노바풀킷인데 단점 하나 없었습니다. 긱베이프 세베루스 탱크도 나쁘지 않아요.

bacar님의 댓글

bac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네이버검색 하셔서 사면 국내가격으로는 무난하고
직구가 확실히 싸지만 배송 2주 정도 생각하셔야 함
와일드울프+팔콘이면 2~3만원 정도 차이 있을 듯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5349 페이지
비아240 vs 와일드울프 추천좀요~

10-01 껄껄이

댓글4
(수정,사진첨부)기성코일 질문있습니다!

10-01 원네임

댓글4
쥴 공팟 남는거 있으신분...?

10-01 뵤리뵤링

인기글 에어홀쪽에 액상 한방울씩 고여있는경우는 누수인가요?

10-01 NollanYJ

댓글6
인기글 액상 섞기

10-01 베이핑조아

댓글2
김장 초보 입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10-01 vkgltlr

댓글2
노틸2에 레즈애플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10-01 LOXY

댓글4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니코틴 농도 질문올려봅니다!

10-01 noir

댓글4
(재업) 액상 질문있습니다!

09-30 원네임

댓글2
닷200 써보신분?

09-30 guitarist

댓글5
액상 질문있습니다!

09-30 원네임

댓글4
비전담) 테블릿 pc 문의드립니다ㅜ

09-30 펜션지기

댓글7
도와주세요!! 베놈 발키리 코일 교체 후 작동이 안됩니다!!

09-30 원할머니

댓글5
직구할려고 하는데 문의 드립니다.

09-30 헤모르

Mfeng 무화기 질문드립니다

09-30 Dovahkiin

댓글2
빌드 할때 질문입니다.

09-30 이똥

댓글4
입호흡용 무화기추천..

09-30 액상휴륩쳡쳡

댓글5
너무 두르뭉실한 질문인데.. 무화기 이쁜게 뭐있을까요?

09-30 킬빅

댓글3
레코닝 810규격 드립팁 호환될까용?

09-30 제삐

댓글3
요즘 신제품 rda 추천부탁드립니다.~

09-30 OooO

인기글 쥴(JUUL) 공팟 구입처와 액상 관련 도움 청합니다.

09-30 Mychew­

댓글7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