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코일 탄건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탱크 코일 탄건가요?

페이지 정보

알려주세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17 00:20 3,093읽음

본문

이거팔콘 2일썼는데 탄거죠? ㅜㅜ 뭔가 향이 달라졌네요 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말랑통통님의 댓글

말랑통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육안으로 보기엔 단순슬러지인것도 같은데
맛변화를 느끼셧다면 교체해주시는게 낫겟쥬~
전 얇은 면봉으로 코일부분을 슥슥 닦아서 슬러지제거해주고
한번더펴보고서 그래도 이상하면 교체해욥

뿌뿌씨님의 댓글

뿌뿌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헤비베이퍼라 팔콘 쓸떈 3일에 한번씩 코일 쿄체하다가 RDA넘어갔습니다.
먹은 액상 양 기준으로 60미리 두병에서 두병반정도면 코일수명은 다 하는것 같더군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262 페이지
좋은 방향제 냄새나는 액상 추천좀 해주세요.

10-17 poupoi

댓글3
인기글 탱크 코일 탄건가요?

10-17 알려주세용

댓글4
인기글 입호흡 액상 + 폐호흡 액상 = ?

10-17 빨간대문

댓글5
데토네이터 질문합니다

10-16 욘구용

댓글5
코일을 갈았는데도 무화량이 똥입니다 ㅠ

10-16 부푸드뤠그

댓글9
파라노말250c 쓰시는분들!(해결)

10-16 야배

가변기기 처음쓰는데 질문있습니다

10-16 이노을

댓글5
퓨즈드클랩튼 리빌드 주기 질문이요

10-16 일즉다다즉일

댓글1
어지러움 증상이 있습니다

10-16 pcd84

댓글3
인기글 첫 csv고장ㅠㅠ 어떤걸로 살까요?

10-16 받으시오

댓글11
첫 직구 도와주세요ㅠㅠ

10-16 가난한사람

댓글4
혹시 아이코스 일본 담배도 판매될까요?

10-16 짜미

도기 0.7옴정도 액상 입호흡전용 김장 80미리짜리로 해야하나요?

10-16 입문해보

댓글3
1453처럼 맛찐하게 느끼려면..?

10-16 비바

댓글10
TFN/STEM 에 대한 질문입니다.

10-16 짱구야노올자

댓글4
와이어 감을떼 대각선으로 되는데 괜찬나요?

10-16 용과같이

댓글3
멘솔 액상 추천 해주세요

10-16 Cherb

댓글2
액상이 응고되거나 건더기가 생기나요?(사진)

10-16 아침공가

댓글4
파라노말 250c 이스크라이브 사용하시는 분

10-16 Gram

댓글3
이거 코일 탄건가요?ㅠ

10-16 Takahashi

댓글6
김장액상

10-16 액상가난뱅이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