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말250c 쓰시는분들!(해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18-10-16 23:32 731읽음본문
무화기 다시끼우거나 다른거끼우실때 체크아토마이저 다들 안뜨시나요? 제가 이스크라이브를 잘못만졌는지 직접 재측정해줘야되네요
옴값이 확다른(폐홉-입홉) 무화기 갈아끼우고 파이어버튼 살짝누르니뜨네요 폐홉무화기가 0.02옴인가 차이나서 인식을 안해줬나봅니다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