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말250c 쓰시는분들!(해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파라노말250c 쓰시는분들!(해결)

페이지 정보

야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16 23:32 731읽음

본문

무화기 다시끼우거나 다른거끼우실때 체크아토마이저 다들 안뜨시나요? 제가 이스크라이브를 잘못만졌는지 직접 재측정해줘야되네요


옴값이 확다른(폐홉-입홉) 무화기 갈아끼우고 파이어버튼 살짝누르니뜨네요 폐홉무화기가 0.02옴인가 차이나서 인식을 안해줬나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262 페이지
좋은 방향제 냄새나는 액상 추천좀 해주세요.

10-17 poupoi

댓글3
인기글 탱크 코일 탄건가요?

10-17 알려주세용

댓글4
인기글 입호흡 액상 + 폐호흡 액상 = ?

10-17 빨간대문

댓글5
데토네이터 질문합니다

10-16 욘구용

댓글5
코일을 갈았는데도 무화량이 똥입니다 ㅠ

10-16 부푸드뤠그

댓글9
파라노말250c 쓰시는분들!(해결)

10-16 야배

가변기기 처음쓰는데 질문있습니다

10-16 이노을

댓글5
퓨즈드클랩튼 리빌드 주기 질문이요

10-16 일즉다다즉일

댓글1
어지러움 증상이 있습니다

10-16 pcd84

댓글3
인기글 첫 csv고장ㅠㅠ 어떤걸로 살까요?

10-16 받으시오

댓글11
첫 직구 도와주세요ㅠㅠ

10-16 가난한사람

댓글4
혹시 아이코스 일본 담배도 판매될까요?

10-16 짜미

도기 0.7옴정도 액상 입호흡전용 김장 80미리짜리로 해야하나요?

10-16 입문해보

댓글3
1453처럼 맛찐하게 느끼려면..?

10-16 비바

댓글10
TFN/STEM 에 대한 질문입니다.

10-16 짱구야노올자

댓글4
와이어 감을떼 대각선으로 되는데 괜찬나요?

10-16 용과같이

댓글3
멘솔 액상 추천 해주세요

10-16 Cherb

댓글2
액상이 응고되거나 건더기가 생기나요?(사진)

10-16 아침공가

댓글4
파라노말 250c 이스크라이브 사용하시는 분

10-16 Gram

댓글3
이거 코일 탄건가요?ㅠ

10-16 Takahashi

댓글6
김장액상

10-16 액상가난뱅이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