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3처럼 맛찐하게 느끼려면..?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1453처럼 맛찐하게 느끼려면..?

페이지 정보

비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16 22:39 806읽음

본문

현재 그리핀25 베이프맥스 쓰고 있습니다

1453애서 폐호흡으로 바로간 유저입니다

1453처럼 진한맛이 없더라구요..ㅠ

폐호흡이라 그런가요 입호흡 노틸2 이런걸로 넘어가면 괜찮을까요??

아니면 액상이 문제일까요 액상을 개화자2 더벺꺼 쓰고있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비바님의 댓글

비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말랑통통제가 다른사람보다 맛을 못느끼나 봐요 다른사람들은 진하다는데...
전 진짜 밋밋해요 몇달만에 피는건데도.. ㅠ
폐호흡무화기가 연한건가요? 1453은 진한맛에 폇던걸 기억하는데 ㅠ
입호흡기가면 괜찮을까여?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262 페이지
좋은 방향제 냄새나는 액상 추천좀 해주세요.

10-17 poupoi

댓글3
인기글 탱크 코일 탄건가요?

10-17 알려주세용

댓글4
인기글 입호흡 액상 + 폐호흡 액상 = ?

10-17 빨간대문

댓글5
데토네이터 질문합니다

10-16 욘구용

댓글5
코일을 갈았는데도 무화량이 똥입니다 ㅠ

10-16 부푸드뤠그

댓글9
파라노말250c 쓰시는분들!(해결)

10-16 야배

가변기기 처음쓰는데 질문있습니다

10-16 이노을

댓글5
퓨즈드클랩튼 리빌드 주기 질문이요

10-16 일즉다다즉일

댓글1
어지러움 증상이 있습니다

10-16 pcd84

댓글3
인기글 첫 csv고장ㅠㅠ 어떤걸로 살까요?

10-16 받으시오

댓글11
첫 직구 도와주세요ㅠㅠ

10-16 가난한사람

댓글4
혹시 아이코스 일본 담배도 판매될까요?

10-16 짜미

도기 0.7옴정도 액상 입호흡전용 김장 80미리짜리로 해야하나요?

10-16 입문해보

댓글3
1453처럼 맛찐하게 느끼려면..?

10-16 비바

댓글10
TFN/STEM 에 대한 질문입니다.

10-16 짱구야노올자

댓글4
와이어 감을떼 대각선으로 되는데 괜찬나요?

10-16 용과같이

댓글3
멘솔 액상 추천 해주세요

10-16 Cherb

댓글2
액상이 응고되거나 건더기가 생기나요?(사진)

10-16 아침공가

댓글4
파라노말 250c 이스크라이브 사용하시는 분

10-16 Gram

댓글3
이거 코일 탄건가요?ㅠ

10-16 Takahashi

댓글6
김장액상

10-16 액상가난뱅이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