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삼겹살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지성천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17 00:53 450읽음

본문

이게 삼겹살맞나요?


1인분에 13천원인데 


구워보니 너무 뻑뻑해서 딴걸로 달라고했더니 안줘서  그냥 버리고 나왔네요..


화가너무 나네요 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