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 코일 써보신분 계셔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프린스 코일 써보신분 계셔요?

페이지 정보

stargaz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17 23:24 473읽음

본문

혹시 옴수마다 다른점 표현해주실수 있나요?

낼 월급날이여서 프린스로 바꿀려고하는데 어느 코일이 개인적으로 맘에 드셨는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haein9님의 댓글

haein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수명Mesh 무화량t10 맛q4추천합니다 액상마다 조금씩 다르게 표현해주기도 하니 써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누수만 신경써주면 좋은탱크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255 페이지
드랍 어떤가요?

10-18 Luperd

댓글5
다른 옴값에 같은와트를쓰면 배터리사용량은 같을까요??

10-18 업하이

댓글2
인기글 안녕하세요! 아스파이어 브리즈2로 입문한 신입입니다 :)

10-18 Kayvape

댓글2
스웨그 사용중 질문이있습니다.

10-18 읙읙

댓글4
인기글 방에서 베이핑하면 화재경보기 울릴까요?

10-17 뿌뿌씨

댓글10
페러렐 코일로 빌드 하다가 든 생각인데

10-17 뿜뿜스

댓글1
전담초보인데 질문드려봐요

10-17 stargazer

댓글12
배터리 피복 어케 하죠..

10-17 전기회로공부중

댓글5
액상의.본연맛을 끌어올리기위항 출력값질문임다

10-17 함선농

댓글9
누렇게 변한 샘플 액상...

10-17 르타스바둠

댓글4
기기 추천좀여!!

10-17 승민24

댓글3
프린스 코일 써보신분 계셔요?

10-17 stargazer

댓글2
실수로 코일갈고 액상안넣은채로 파이어버튼 눌렀는데 어떡하나요?

10-17 뉴우뉴저우

댓글6
펄스 80 랑 펄스x 공병 사이즈 같나요?

10-17 야채인간

무화기 세척 주기 어떻게들 되시나요?

10-17 Simbaa

댓글4
레코닝 코일 하나가 안들어와요,,

10-17 멜랑꼴리

댓글3
유자가 먹고싶군요.. 유자!

10-17 안녕하새우

댓글8
rda 쓰시는분들 보통 액상넣고 몇회베이핑후 재주입하시나요???

10-17 베베잎

댓글5
인기글 전자담배 청소 질문

10-17 소바임

댓글7
인기글 모드기 입문 고려중인 초보 유저입니다

10-17 제로호크

댓글6
리빌드 하는데 솜이 끊겨요 ;;

10-17 망치님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