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입호흡 기기조합 추천좀해주세용!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용 입호흡 기기조합 추천좀해주세용!

페이지 정보

카키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17 18:33 786읽음

본문


이고원v2 + 노틸미니 로 전담 입문해보려고 주문했는데...


제품이 잘못와서 사용도 못하고있습니다... 배송할때 확인도 안하고 보냈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진득하고 보고 사려하는데


가격대 10 이하로 생각하고 있어요..



디자인을 많이 봐서 ㅎㅎ... 기기가 크지 않고 예뻤으면 해요


조합 추천좀 부탁합니당..!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굳이 스틱형을 찾으시는게 아니시라면
입홉에는 한발이면 충분하니,
와이85같은 기기와 기성코일쓰시려면 비카(클론) 하시면 되구요..
리빌드 해보시려면 드바루(클론) 같은거랑 리빌드세트 맞추셔도 10만원이면
충분할거같은데요...^^
트게로 ㄱㄱ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카키디아하...
군인이시면 뭣보다 튼튼한걸루다가...
리빌드 어렵지 않습니다...
군생활도 하시는데 리빌드쯤이야..
ㅡ,.ㅡ;;;;

카키디님의 댓글

카키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야야호야호감사합니다 ㅎㅎ 이제 말출이라 걱정 없습니다..!
처음 입문이고 가변기는 뭔가 뭉툭하고 커서 스틱배터리를 찾다가 이고원v2 주문했는데
엄청 고민이네요... 그냥 환불할지 구매결정하고 쓰다가 한발짜리 구매하는 쪽으로...?할지..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카키디스틱형은 아무래도 간편하긴 하지만 오래쓰시려면
한발짜리 가변기기로 가시는게 좋을실거예요..
스틱은 그냥 서브용으로 하나정도...
스틱은 비치노 같은게 좋구요..내장밧데리를 찾으시려면 아저씨2같은게
좋을거같아요..^^
가을이니 떨어지는 낙엽조심하시고, 무사 제대를 기원합니다..
^^

카키디님의 댓글

카키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야야호야호주문한거 군인이라 반품도 어렵고 해서 일단 써보기로 했습니다 ㅜㅜ... 이고원+노틸미니로..
근데 벌써 전역하고 가변기기 지를 제 모습이 눈에 훤하네요..
좋은 말씀 너무 감사드리구 좋은 하루 되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255 페이지
드랍 어떤가요?

10-18 Luperd

댓글5
다른 옴값에 같은와트를쓰면 배터리사용량은 같을까요??

10-18 업하이

댓글2
인기글 안녕하세요! 아스파이어 브리즈2로 입문한 신입입니다 :)

10-18 Kayvape

댓글2
스웨그 사용중 질문이있습니다.

10-18 읙읙

댓글4
인기글 방에서 베이핑하면 화재경보기 울릴까요?

10-17 뿌뿌씨

댓글10
페러렐 코일로 빌드 하다가 든 생각인데

10-17 뿜뿜스

댓글1
전담초보인데 질문드려봐요

10-17 stargazer

댓글12
배터리 피복 어케 하죠..

10-17 전기회로공부중

댓글5
액상의.본연맛을 끌어올리기위항 출력값질문임다

10-17 함선농

댓글9
누렇게 변한 샘플 액상...

10-17 르타스바둠

댓글4
기기 추천좀여!!

10-17 승민24

댓글3
프린스 코일 써보신분 계셔요?

10-17 stargazer

댓글2
실수로 코일갈고 액상안넣은채로 파이어버튼 눌렀는데 어떡하나요?

10-17 뉴우뉴저우

댓글6
펄스 80 랑 펄스x 공병 사이즈 같나요?

10-17 야채인간

무화기 세척 주기 어떻게들 되시나요?

10-17 Simbaa

댓글4
레코닝 코일 하나가 안들어와요,,

10-17 멜랑꼴리

댓글3
유자가 먹고싶군요.. 유자!

10-17 안녕하새우

댓글8
rda 쓰시는분들 보통 액상넣고 몇회베이핑후 재주입하시나요???

10-17 베베잎

댓글5
인기글 전자담배 청소 질문

10-17 소바임

댓글7
인기글 모드기 입문 고려중인 초보 유저입니다

10-17 제로호크

댓글6
리빌드 하는데 솜이 끊겨요 ;;

10-17 망치님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