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겔레이 탑원 입문자 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겔레이 탑원 입문자 입니다.

페이지 정보

김대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22 12:39 713읽음

본문

입문자라기보다는 사용한지 2달이 조금 지났습니다.

처음에는 신나서 막 사용하다가 현재는 가끔 생각날때만 베이핑하는 필자인데

어제까지 베이핑하다 오늘아침 다 액상을 깔꼼히 다 채우고 기포빼주고 월래 하던대로 다하고

배터리를 집어넣으니 업데이트가 뜨더군요 그래서 구글링에 네이버에 다 찾아보니

그 배터리커버 벗겼다가 다시 닫으면 된다길래 10번정도 가량 시도에도 켜지지않아

혹시 초기화하고 키면 되지않나 싶어 초기화하고 키니 켜지긴 하지만 파이어가 되지않습니다....

그러고 초기화한 상태에서 내비두고 지 혼자 파이어되고 3초가량 파이어되고 난후에는 지혼자 멈추더니

베이프를 너무 오래했다라는 경고문이 뜨고 안되다 또 3초가량 파이어가 됩니다....어찌 해야되나여 ㅠㅠ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231 페이지
금연 성공하신분들의 csv 와 mtl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0-22 둥땅

댓글12
팔콘에 어울리는 가변기 뭐가 있나요?

10-22 cellina

댓글7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10-22 트위스

와일드울프의 갑작스런 배터리인식 불가.. 도와주세여ㅠ

10-22 김도엽

댓글5
니코틴 100미리가잇는데

10-22 뜬뜨니

댓글3
데리온166 vs 파라노말 250c

10-22 네그

댓글4
원통맥 청소해줘야하나요?

10-22 닉주닉

댓글3
인기글 유웰 눈차크 질문

10-22 Pdsg

댓글10
q16에 비카 올려서 써도 될까요?

10-22 개로로32

댓글15
메쉬에는 18350을 잘안쓰나요 ?

10-22 MoMental

댓글7
인기글 입호흡 기기(저스트포그 p16a) 액상 온라인몰 추천부탁합니당

10-22 이지금

댓글1
Luxotic mf 바텀공병 구매처

10-22 wsk7828

댓글2
니코가 들어간 김장액상 나눔가능한가요?

10-22 너누구여

댓글9
.입문했습니다.

10-22 말콤

댓글9
과일 기성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ㅠㅠ

10-22 Hiri

댓글7
팔콘탱크 사용중인데 코일에서 갈색물

10-22 도라라

댓글2
인기글 술마시고 전담 잃어버림ㅜㅜ

10-22 안다미로

댓글5
인기글 20700 두발 모드기기

10-22 HUBstudio

댓글5
인기글 드랍데드 유저분들 도와주세요

10-22 뿜뿜뿡

댓글32
니읍 전부 어디서 사시나요?

10-22 브라질커피

댓글1
닷박스 200 표시화면 불량 교환 가능할까요?

10-22 현모커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