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나쥬RDA 관련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카르나쥬RDA 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Rosebrea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22 17:57 727읽음

본문

이번에 카르나쥬 클론으로 하나 구했습니다

덱이 넓어서 코일 위치 잡는것도 좀 어려워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리빌드 하고 나서 크오크나 캐슬롱리저브를 먹는데 

찐하다던지 크리미 하다는 느낌은 못받았고 약한 연초향만 달달하게 올라왔습니다..

제가 가습인건지 제 입맛에 안맛는건지..

그리고 멕모드에 올렸을때 

니크롬 퓨즈드 클랩튼 와이어로 5바퀴 감아서 올렸는데 와이어를 스페이싱으로 빌드했는데 

발열도 생각보다 심한것같고.. 램프업도 조금 느린것 같네요..

정상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230 페이지
인기글 코일에 적힌 옴과 모드기가 인식하는 옴이 틀려요..

10-22 조커페이스

댓글6
인기글 리빌드 후에 솜향 날리기 안하고 그냥 뒀더니..

10-22 뿜뿜스

댓글2
인기글 RDTA 추천 부탁드립니다.

10-22 러블리아쿠아

댓글1
18500 배터리 질문입니다!!

10-22 닉주닉

댓글3
눈차크 무화기 추천

10-22 Pdsg

댓글7
인기글 혹시 드랍데드 사용하시는 분들 하나만 여쭙겠습니다!!

10-22 야생베이퍼

댓글19
인기글 프리맥스 메쉬프로탱크 vs 알파

10-22 왜관

댓글7
마하온 3에 딸려오는 rda리빌드방법 어떻게 알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10-22 복숭아맛메로나

댓글4
인기글 하이리큐 액상

10-22 NADAGO

댓글2
기성탱크 추천좀요 ㅠㅠ

10-22 Swrain

댓글4
무화기 들뜸현상?

10-22 LiveK

댓글3
인기글 기성액상 다른맛 두가지섞어서 맛있는액상 되기힘든가요?

10-22 베베잎

댓글8
인기글 배터리 눌림,충전기 사용 질문입니다

10-22 아랴

댓글2
기성 김장

10-22 액상가난뱅이

댓글2
인기글 니코틴과 솔트 니코틴의 차이가 뭔가요?

10-22 핑크로봇

댓글3
무화기,탱크

10-22 주니2

댓글4
직구관련 질문드려요..

10-22 랑팡팡

댓글2
인기글 액상 바꿀때 코일도 바꿔야하나요...?

10-22 연기성애자

댓글7
번앤클라우드 우리나라 액상인가요?

10-22 만돌린

댓글2
카르나쥬RDA 관련 질문..

10-22 Rosebread

댓글4
폐호흡 액상 Nasty ballin 녹색

10-22 Pdsg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