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웰 눈차크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유웰 눈차크 질문

페이지 정보

Pds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22 15:52 1,335읽음

본문

리벤저킷 2발짜리 쓰다가 눈차크로 갑니다.

눈차크도 출력이 좋다고 하던데

2발에 비빌수 있을까요? 카토는 매쉬탱크쓰려해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도라라님의 댓글

도라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눈차크에 팔콘 올렸다 바로 다음날 두발 샀어요 ㅋㅋ 눈차크 탱크로는 맛표현좋았는데 팔콘 올리고 75와트로 지져도 무맛이더라구여

스링님의 댓글

스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지금 휴대용으로 눈차크에 메쉬탱크쓰는데 킷무화기보단 훨좋은거같아요 근데확실히 배터리가빨리줄긴해서 한발더들고다니긴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230 페이지
인기글 코일에 적힌 옴과 모드기가 인식하는 옴이 틀려요..

10-22 조커페이스

댓글6
인기글 리빌드 후에 솜향 날리기 안하고 그냥 뒀더니..

10-22 뿜뿜스

댓글2
인기글 RDTA 추천 부탁드립니다.

10-22 러블리아쿠아

댓글1
18500 배터리 질문입니다!!

10-22 닉주닉

댓글3
눈차크 무화기 추천

10-22 Pdsg

댓글7
인기글 혹시 드랍데드 사용하시는 분들 하나만 여쭙겠습니다!!

10-22 야생베이퍼

댓글19
인기글 프리맥스 메쉬프로탱크 vs 알파

10-22 왜관

댓글7
마하온 3에 딸려오는 rda리빌드방법 어떻게 알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10-22 복숭아맛메로나

댓글4
인기글 하이리큐 액상

10-22 NADAGO

댓글2
기성탱크 추천좀요 ㅠㅠ

10-22 Swrain

댓글4
무화기 들뜸현상?

10-22 LiveK

댓글3
인기글 기성액상 다른맛 두가지섞어서 맛있는액상 되기힘든가요?

10-22 베베잎

댓글8
인기글 배터리 눌림,충전기 사용 질문입니다

10-22 아랴

댓글2
기성 김장

10-22 액상가난뱅이

댓글2
인기글 니코틴과 솔트 니코틴의 차이가 뭔가요?

10-22 핑크로봇

댓글3
무화기,탱크

10-22 주니2

댓글4
직구관련 질문드려요..

10-22 랑팡팡

댓글2
인기글 액상 바꿀때 코일도 바꿔야하나요...?

10-22 연기성애자

댓글7
번앤클라우드 우리나라 액상인가요?

10-22 만돌린

댓글2
카르나쥬RDA 관련 질문..

10-22 Rosebread

댓글4
폐호흡 액상 Nasty ballin 녹색

10-22 Pdsg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