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기성무화기 누수없는것 추천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기성무화기 누수없는것 추천좀요

페이지 정보

유난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27 08:13 1,324읽음

본문

현재 비카클론 쓰고있는데 누수 미치네요 코일을 새걸껴도그러고 뽑기를잘못한건지 살짝 기울이거나 몇시간 지나면 누수..

폐홉은 판다킹쓰는데 판다킹도 누수가설짝있는데 많이는없구요...

현재는 입호흡즐겨해서 비카클론쓰고있는데

메사2 써봤는데 비카클론보다 맛도 좋고 누수도없는거같운데..

사이트에는 글이별로없어서요

입호흡 누수완전거의없는 무화기 추천부탓드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5207 페이지
인기글 기성코일 질문드립니다.

10-27 의신말통

댓글5
인기글 크오크 6mg 입호흡 하는데 목넘김이 약합니다ㅠ 도와주세요

10-27 개로로32

댓글7
탱크 외출시에 중간에 액상 리필 어떻게 하시나요?

10-27 태태2

댓글7
첫 리빌드 해봤습니다

10-27 이노을

댓글9
입문자에영 ..기성 액상 직구시 세금 폭탄맞는거에요? 무서워여 ㅜㅜ

10-27 뀨봉이

댓글6
적정와트 대비 볼트값이 너무높아요ㅠ

10-27 Takahashi

댓글2
가변기기 질문 이리프 인보크 브이갓

10-27 Pdsg

댓글1
드랍 rda 맛

10-27 안지

댓글3
RTA무화기를 사려고합니다

10-27 입문알

댓글2
인기글 코일탄맛계속납니다..

10-27 김정팔

댓글5
프로파일 같은 rda 초보가 쓰기 좋은 드리퍼 있나요?

10-27 dbalsgursd

댓글8
향료 보관 방법과 기간이 궁금합니다.

10-27 타타자로

댓글1
비치노에 비카

10-27 바르망

댓글2
쥴 공팟에 넣는 액상 어떤건지 알려주세요!!

10-27 니노

인기글 요번에 나온 럭스킷 코일 호환여부

10-27 뉴비스트

지클래스보다 성능좋은 전담뭐가잇나요?

10-27 스테이터스네트워크

댓글1
인기글 Csv 팟교체기준이 뭔가요?

10-27 닷뽕에취해라

댓글6
드롭데드 질문이요!

10-27 Dovahkiin

댓글4
인기글 0.7옴. 1.2옴 어떤코일이 맛표현이 더 좋을까요??

10-27 거북이삼촌

댓글7
인기글 저스트포그 세이프16(p16a) 흡입시 깜빡임

10-27 이지금

댓글4
인기글 drop rda 클론은 없는거죠?

10-27 컴팬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