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맛이 이상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맛이 이상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리벤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1-03 01:52 907읽음

본문

입문한지 5일 되었구요 베이포레소 리벤저x 사용하고있습니다 


기존액상은 reds apple 먹고있다가 알로에 베라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NRG탱크에 호환되는 GT MESH코일과 함께 주문해서 충분히 적신후 60W 


베이핑했는데 맛이 완전 이상합니다  .. 매쉬코일이 0.18옴인데 기기에는 0.15옴으로 표시되구요 


베터리는 18650 사용중이구요.  


완전 기대했는데 못먹을정도로 이상해서 그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 액상이 잘못될수도있나요 ?


그리고 나서 코일이 이상있나해서 새로운 GT MESH코일로 끼우고 기존 레드애플액상 먹었는데 맛이 안납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너무슬퍼서 연초 태웠네요 .. 


가습현상일수도 있나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추천요정규딩님의 댓글

추천요정규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0.03정도차이면 무시해도되고 코일꽉 잠그시고
0.15옴대면 rda지만 저는 80~110옴정도로 먹어요
아니면 액상이 섞여서..?

내기리깡패님의 댓글

내기리깡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맛을못느끼게되신거.....
입속괸리  감기 걸리면 맛이 잘안나실수도있구여
가습현상은 말이안됩니다^^
다른 탱크잇으시면사용해보셔요...
맛이안난다는건...진짜 드문일이여요...
맛을느끼는게 무던해젓을수도있어요...감기때는 맛을잘못느끼는 경향도있어요

뚝섬폭주기관차님의 댓글

뚝섬폭주기관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입맛에 따라 같은 생각도 다르게 느껴지니 물로 가글도 해보시고 양치도 해보시고 그렇게 다시 해보세요 ~ 액상이 입맛에 안맞아서 니맛도내맛도 아니게 느껴질 수도 있긴 하죠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5175 페이지
vtc5배터리가 맥모드용이라고하는데 일반가변기기에 사용해도 되나요?

11-03 lewrs

댓글5
진짜 자몽주스같은 맛을 원해서

11-03 꾸꾸아빠

댓글1
2발 가변기기는 다 똑같은거 아닌가요???

11-03 아폴리온

댓글5
액상맛이 이상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11-03 리벤죠

댓글10
인기글 알로에베라 직구 질문드립니다.

11-03 daylily

액상사이트 질문드립니다!

11-03 상상적경합

댓글4
포비아v2 살까요?.

11-03 쿤고구마

댓글5
리빌드 입문 질문

11-03 Nostalgia

댓글5
이 배터리 세이버에사용가능할까요?

11-03 세이버입문자

댓글2
더베이퍼 사용하시는 분들!!!액상추천좀요

11-03 연초사랑

댓글3
minifit VS s8

11-03 슬기

댓글2
VC4 충전기 질문입니다.

11-03 다트왕

댓글1
크오크만 다섯병째!

11-02 음악이좋아

댓글6
인기글 솔트니코틴 안전할까요?

11-02 을지문덕

댓글4
칸탈 24게이지 단일 듀얼 세팅추천 부탁드립니다.

11-02 냠냠쩝쩝

댓글2
레코닝 빌드팁부탁드립니다..

11-02 울산안사장

댓글3
Q16 맛진하게 느껴지게 할려면 카토를 바꾸면 되나요?

11-02 펭더

댓글3
이 드립팁 재질이 뭔가요??

11-02 뭉게

댓글4
인기글 디자인 이쁜 박스가변모드기 추천좀해주실분...

11-02 팃치

댓글3
나눔 댓글 번호달기 하는법??

11-02 Avidlyfe

댓글1
베첼러에 잘맞는 기기좀 추천해주세요~

11-02 sincos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