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퍼 사용하시는 분들!!!액상추천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베이퍼 사용하시는 분들!!!액상추천좀요

페이지 정보

연초사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1-03 00:47 989읽음

본문

저는 니읍읍 넣어진거랑 20프로할인 때문에 애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때까지
블데초 블루드래곤 마더스밀크 체리콜라 레몬소다 레드애플아이스클론 이렇게 먹었는데 저는 블데초 체리콜라 레드애플이 맛나더라고요 참고로 사이렌입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맛있었던거 답변부탁드려도 될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울동님의 댓글

울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월터화이트님  카라멜팝콘, 겜빗
Sleepy님          망고스무디
이인왕님          블랙데빌헤이즐넛, 블랙데빌초콜릿
출발드립팁님  Elvis
과일장수님      큘배
이베이프님      파파스머프3
꼬미님              커스크
월하님              항아리바나나우유
아벨란님          Wobbly Chocolate(우쵸)
쿠씨님              Hawaiian Drink
자작                  메롱

기성으론 예전에 나온 스위든 - 쿠반시가. 지금 신버전으로 나온건 그냥그냥이더군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5175 페이지
vtc5배터리가 맥모드용이라고하는데 일반가변기기에 사용해도 되나요?

11-03 lewrs

댓글5
진짜 자몽주스같은 맛을 원해서

11-03 꾸꾸아빠

댓글1
2발 가변기기는 다 똑같은거 아닌가요???

11-03 아폴리온

댓글5
액상맛이 이상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11-03 리벤죠

댓글10
인기글 알로에베라 직구 질문드립니다.

11-03 daylily

액상사이트 질문드립니다!

11-03 상상적경합

댓글4
포비아v2 살까요?.

11-03 쿤고구마

댓글5
리빌드 입문 질문

11-03 Nostalgia

댓글5
이 배터리 세이버에사용가능할까요?

11-03 세이버입문자

댓글2
더베이퍼 사용하시는 분들!!!액상추천좀요

11-03 연초사랑

댓글3
minifit VS s8

11-03 슬기

댓글2
VC4 충전기 질문입니다.

11-03 다트왕

댓글1
크오크만 다섯병째!

11-02 음악이좋아

댓글6
인기글 솔트니코틴 안전할까요?

11-02 을지문덕

댓글4
칸탈 24게이지 단일 듀얼 세팅추천 부탁드립니다.

11-02 냠냠쩝쩝

댓글2
레코닝 빌드팁부탁드립니다..

11-02 울산안사장

댓글3
Q16 맛진하게 느껴지게 할려면 카토를 바꾸면 되나요?

11-02 펭더

댓글3
이 드립팁 재질이 뭔가요??

11-02 뭉게

댓글4
인기글 디자인 이쁜 박스가변모드기 추천좀해주실분...

11-02 팃치

댓글3
나눔 댓글 번호달기 하는법??

11-02 Avidlyfe

댓글1
베첼러에 잘맞는 기기좀 추천해주세요~

11-02 sincos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