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 입문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빌드 입문 질문

페이지 정보

Nostalg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8.36) 작성일 님이 2018년 11월 03일 01시 2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44 읽음

본문

제가 베이포레소,스모크 탱크만 쓰다가
rda 데드레빗이나 드랍 데드 둘중 하나 사려하는데
코일 선을 뭘 사야되는지 선 게이지가 뭔지 코일을 몇바퀴 감아야하는지 모르겠네요
리빌드킷은 옴체커기는 안사고 그냥 기기에 체결하고 할 생각인데
가장 중요한 토일을 어떤걸 사야되는지 모르고있네요
전문가님들의 짧지만 이해가 바로 되는 한 말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_ _)~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twotonedt님의 댓글

twotoned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133.236)
회원아이콘 @Nostalgia네이버에 그럼 긱베이프 퓨즈드 클랩튼 치고
여러가지 종류중 자기가 쓰고싶은 옴대 나오는 걸로 고르시는게
젤 무난합니다

저도 누가 그냥 맘편히 퓨즈드클랩튼 쓰라해서 쓰고있는데
좋습니다 그냥 이거 쓰면서 아 어떤게 좋고 나쁘구나 느낄꺼예요
느껴도 퓨즈드 클랩튼은 충분히 좋아요~

LVㅁr약님의 댓글

LVㅁr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73.41)
회원아이콘 저는 0.2옴대 나오는 긱베이프 26게이지 퓨즈드 니크롬 클랩튼코일 추천해드려요
코어가 3~4개 정도 면 딱 좋아요  제가 지금 갖고 있는게 3코어 짜리에요
이게 26(코어게이지)*3(코어갯수)+36(감겨있는와이어게이지)인데요 
5바퀴씩 감으면 0.2 언저리에요 6바퀴 감아서 더 낮은 저항도 괜찮지만
맛표현이 큰 차이가 안나는 관계로 적은 출력에서 효율적으로 쓰려면 0.2옴대도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ㅎ
배터리소모도 많이 차이나는건 아니지만 비교적 두세번이라도 더 베이핑 할수 있다면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173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6711 코일이 자석에 붙는데... 댓글+2 첨부파일 낯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597  0
86710 무화기 이름을 모르겠어요 ㅠㅠ 댓글+6 첨부파일 Stfuloo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564  0
86709 코일 불량인가요? 댓글+1 첨부파일 입문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711  0
86708 첫김장 질문좀 댓글+1 레오홀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536  0
86707 데몬킬러 니크롬특수코일은 어떤가유? 모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482  0
86706 기성 액상에 퓨어 니코틴 첨가후 냄새 변화 댓글+3 보지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843  0
86705 드립팁에 액상이 올라와요 댓글+11 감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767  0
86704 3Fvape 배송이 패텍만큼 느린가요? 댓글+6 인기글 Ni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1446  0
86703 니코틴 종류와 통관에 대해 댓글+3 인기글 이지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1041  0
86702 입문자 댓글+1 안재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529  1
86701 센터핀 관련 질문드립니다. 댓글+1 밀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444  0
86700 아 페스트텍 지루한 기다림 댓글+6 라미Q1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590  0
86699 프로파일rda 바텀핀이 안빠집니다.. 댓글+2 깨자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542  0
86698 첫 드랍RDA 리빌드인데 평가좀 부탁드립니ㅏㄷ.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hon9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1150  0
86697 노틸AIO 쓰는분께 질문! 리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652  0
86696 닷모드 정품인증 어떻게하나요.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쇼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1476  0
86695 wotofo profile 질문~ 댓글+15 cann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710  0
86694 입문기기 추천 ㅠㅠ 댓글+3 윤종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645  0
86693 코일호환 질문해요..ㅜㅜ 효로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524  0
86692 헤일로 60ml 공병 질문 댓글+8 첨부파일 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793  0
86691 저스트원 코일이요..ㅠ 댓글+1 moschin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3 62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