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기기 or 배터리 질문입니다 꾸벅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모드기기 or 배터리 질문입니다 꾸벅

페이지 정보

정대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1-03 21:34 512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 반개월 치아치료때문에

드래그+18650 2발을 체결상태로 방치했더니 작동을 안하네요
충천을해도 안되고

단순히 18650배터리가 문제인지 아님 모드기기가 문제인지
잘 몰라서 질문글 올립니다

액상도 300ml 이상남아있고 리빌드재료부터 많이있다보니
다시 복귀할려구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twotonedt님의 댓글

twotoned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배터리가 너무 많이 충전되있거나 적게 충전되어있을때 오래방치하면 배터리가 죽어요 적정수준 유지해도 오래되면 죽고 허준충전기로 다시 살려야 됩니당 ~

정대웅님의 댓글

정대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twotonedt답변 감사드립니다 ^^ 기기문제보다는 저도 배터리가 사망한거같은데
내일 매장가서 한번 테스트 부탁을 드려볼까합니다 ...
오랜만에 복귀 할려니 설렘이 가득이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시고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5170 페이지
SS316L 퓨즈드 클랩튼 사이즈 질문입니다.

11-04 jjoo

피복 이정도 까졌는데 교체하는게 나을까요?

11-04 나쁘지않디

댓글5
요기 코일중에 추천할만한 코일있나요 ?

11-04 Cauns

댓글5
입호흡무화기 질문드립니다.

11-04 daylily

수축튜브 이정도면 괜찮나요?

11-04 ㅊㅎㄱ

댓글6
크오크 6미리 많이 쎈가요??

11-04 댕냥이

댓글9
인기글 말레이시아 배대지나 구매대행있을까요?

11-04 란에보

댓글2
하이네 액상.. 도와주세요ㅠㅠ

11-04 읙읙

댓글19
브로드사이드 어드미럴

11-04 담배끊고싶다

댓글3
빌드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1-04 cacu9112

댓글7
인기글 만타탱크에 qf코일 호환 가능한가요?

11-04 어른이

한발 가변기기 추천좀요

11-04 XxSSssxX

댓글4
맥모드 버튼 스프링 따로 구할 수 있는곳 있나요??

11-04 크레파스CRE

댓글1
맛표현의 차이

11-04 문학사전

댓글1
인기글 더베이퍼같은 곳에서 액상 살때 PG:VG비율 어떻게 맞추시나요???

11-04 나성투서울

댓글2
기성액상. 무늬+니코. 키미액상.

11-04 문학사전

댓글5
저렴하게 액상 질문드립니다

11-04 닷모두

댓글6
인기글 솜이 검은색 으로 변했는데 정상인지..?ㅜ

11-03 표정

댓글5
dna250 공장초기화 하는법아시는분..

11-03 닷등이

댓글2
크리드 or 아쿠아마스터 RTA 선택장애..

11-03 WEGom

댓글7
드랍RDA 코일 빌드 질문있습니다

11-03 hon9ss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