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소비 기한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 소비 기한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Mandar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10-19 13:28 1,357읽음

본문

제가 사이트 통해서 폐호흡 디저트 액상을 구매했는데요

보니까 줄기니코틴이라길래 읭 해서 제조일자를 봤더니 20년 6월 9일이라고 되어 있고

상자랑 병이랑 살펴봐도 유통이나 소비 기한은 나와 있지 않아요

아직 개봉하지 않은 상태인데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Mandarin님의 댓글

Mandar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멍뭉이답변 감사합니다. 해외는 왜 3~5년으로 보는 걸까요? 이게 다른 나라 액상이라.. 국내 법과 기준이 달라서 그런 건지 뭔지.. ㅜㅜ

멍뭉이님의 댓글

멍뭉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Mandarin법이랑 상관없습니다. 통상적으로 2년으로 볼뿐이에요.
먹어보고 괜찮았으니 3~5년이 지나도 괜찮다고 하는거지요.
개인의 선택입니다. 보편적으로는 해외에서도 1년이상된 쥬스를 먹는걸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믹서(김장러)들은 특정레시피들은 오히려 1년이상 묵혀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싸다구몰님의 댓글

싸다구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보통 액상 유통기한 2년이라 피우셔도 되실껍니다....ㅎㅎ
근데 디저트액상이면 과다숙성되서 맛이 좀 눅눅하다랄까?
그러실수도 있을꺼 같긴해여~~~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11 페이지
크툴루 520 보로브릿지 사용하는분계십니까?

10-21 독약

테레마퀘스트 파이어 버튼 잠그는 법 아시는분?

10-21 강영감

댓글2
유통기한 , 정품 구별

10-21 DDLL

댓글1
인기글 0.7옴에 W는 어디까지 낮춰도 되나요?

10-21 롸쓰

댓글4
인기글 골든보이 보로 문의 드립니다

10-21 진담피지말자

댓글3
스틱형 팟디바이스 추천해주세요 !

10-21 RiverRain

댓글4
팟에 액상 넣은거 냄새 잘빠지는법있을까요?

10-21 므무

댓글3
입호흡 기기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0-21 하노이지남

댓글3
제우스 나노2 액상채울때 원래 이런가요?

10-21 로이연

댓글3
보로탱크 거치대(장식) 같은거 구매처가 있을까요

10-21 안사요

인기글 아보카도 베이비 팟수명이랑 팟 추천 부탁드립니당

10-21 멕도날드트럼프

댓글11
미션 euc코일 브릿지(클론)

10-21 응답없음

댓글3
세라믹 핀셋으로 긁는데 쇼트나요..

10-21 일리오스

댓글8
한발가변 모드기 추천

10-20 요이통

댓글1
odb 배터리 랩 살 때 배대지 써야 하나요?

10-20 제이메이

댓글2
인기글 기침이 너무 나오는데 액상마다 안맞는게 있는걸까요?

10-20 슈퍼참

댓글7
euc코일 수명이 어떻게 될까요?

10-20 응답없음

댓글5
베이포레소 베코 원 질문드립니다

10-20 FNsr

댓글7
월탱크1 하고 월탱크2 맛차이 큰데요.

10-20 김나지우

댓글2
새로운 폐호흡 기기사려고합니다

10-20 땡큐보리밥

댓글1
인기글 전린이 입호흡vs폐호흡 유지비용에 대해서 질문이요

10-20 잼잼2

댓글7


PC 버전으로 보기